딩동펫 반려견 시바패드 프리미엄 레몬향 50매 리뷰

 

딩동펫 반려견 시바패드 프리미엄 레몬향 50매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290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5 기준)

 

★★★★★ 2020-04-12

강아지가 선호합니다.

★★★★★ 2020-03-16

가성비좋아요

★★★☆☆ 2020-03-05

초대형패드 쓸때 한쪽에다 볼일 보면 방향 바꿔서 다시 사용하고 버리고 하다 차라리 작은거 사서 거기만 쏙 버리자 생각으로 작은거 샀는데 생각보다 작네요;; 초대형패드 1장 = 시바패드 프리미엄 2~3장 정도? 생각하시면 될거같은데 크기가 작다보니 자꾸 옆으로 흐르네요.. 어쩔 수 없이 100매 짜리 샀으니까 사용하는데 만약 이 100매 다 쓰면 다시 초대형 방향돌려쓰기로 돌아갈거같아요.. 진짜 작은 말티즈, 토이푸들은 잘 사용하시겠지만 저희 애들은 미니어쳐 푸들 2마리라 좀 작은감이 많이 있네요.

★★★★★ 2020-02-17

두께도 적당하고 냄새도 잡아주고 괜찮아요. 쉬야가 많을때는 발에좀 묻을수 있지만, 오줌에 발이 절여지는정도는 아녜요 그래도 모 홈쇼핑에서 좋다고하던 요×패드보다는 훨씬두껍고 좋네요 흡수가 빨라요. 쉬를 여러번해도 쉬야쩐내가 진동하지 않아요. 암튼 괜찮아요. 한동안 정착해볼래요.

★★★★★ 2020-02-11

평소에 도로쉬 썼어요 것두 좋았는데 품절되서 가격은 더 비싸지만 샀는데 너~~무 좋아요 흡수력이 좋아서 냄새까지 없네요 완전 강강강추요

★★★★☆ 2020-02-05

배송 괜찮아요. 포장은 없이 그냥 상품만 왔어요. 이리저리 부딪혀서 왔는지 자세히 보면 별로입니다. 제조국은 중국이네요. 크기는 집에 있는 배변판이랑 사이즈가 같아요. 무형광이라서 좋아요. 향은 레몬향이 나요. 처음에 개봉할 때 레몬향이 강해서 좋았는데 사용해보니 금방 사라지네요. 하단방수처리 및 엠보싱 도톰해서 오줌이 세거나 그런건 없어요. 강아지 두마리 키우는데 요크셔는 적당량을 보는데 말티즈는 한강처럼 많이 싸요. 그래서 될수있으면 도톰한 걸 선호하는 편이예요. 얇은건 세더라고요. 시바패드 숯도 사용했는데 검정색인지라 티가 크게 안나서 불편했어요. (어머니가 구분을 못해서 힘들어했어요.) 뒤집어서 확인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어요. 그래서 흰색으로 다시 돌아왔어요. 볼일 본게 눈에 확 보이니 바로 바로 치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