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버501 쉐이빙 부스터 면도 크림 그린 리뷰

 

바버501 쉐이빙 부스터 면도 크림 그린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8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4-26 기준)

 

★☆☆☆☆ 2020-04-16

여기서사지말고 바버싸이트나 올리브영에서구매하세요 제형이 완전히다릅니다 바버싸이트에서사고 너무만족해서 쿠팡에서구매했는데 젤형태가아니구 이상한 떡지는형태에요 발랐을때도 떡지고 코팅되는느낌이아닙니다 심지어 제형이 달라서 한번교환하고 당연히제대로왔겠지 하고 그대로나뒀다가 바버싸이트에서 산거다써서 오늘개봉했는데 또이지경이네요 당연히효과도떨어집니다 코팅되는느낌이아니고 바르면 떡져서 가루가떨어져요 그린색다써서 레드랑비교한사진인데요 색만다르고 투명겔인건똑같아야되는데 불투명상태로 응고가돼있습니다 저같은피해없으시길..

★★★★★ 2020-04-01

한번써봣는데 면도할때엄청잘밀려요 재구입하면서쓰고잇어요

★★★★★ 2020-03-20

먼저 신랑에게 레드와 그린을 하나씩 사주고 써보게 했는데 그린이 더 좋다길래. 거의 다 써가는 시점에서 그린을 두개 더 구매했습니다. 물없이 요것만 짜서 수염있는 부분에 고루 발라주니 오일성분처럼 녹아서 수염을 불리지 않아도 잘 잘린다네요. 레드가 더 잘 잘리긴 하는데 너무 수염 뿌리부분까지 깊숙이 잘리는 것 같아 적당히 잘리는 느낌의 그린이 더 맘에 든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쓰겠다고 구매해 달라네요.

★★★★★ 2020-03-07

아무리 면도기를 비싸게 주고사도 남는 흉터나 피부를 그전보다 거 보호해주는것 같아서 좋네요

★★★★★ 2020-03-03

인스타 광고 보고 혹해서 낚인 구매자입니다 (파닥파닥) 남편 하나 저하나 두어달간 써봤어요. 저는 보통 다리&겨드랑이에 사용하는데 확실히 먄도 후 올라오던 발진이 줄었고요. 남편도 턱에 늘 달고 살던 트러블이 확 줄었습니다. 재구매의사 완전 있고요. 처음엔 좀 헤맸는데 몇번 쓰고나니 요령이 생겨서 면도 후에도 피부가 보들보들..너무 좋아요. 특히 남편이 매번 이거 진짜 좋다고 잘샀다고 칭찬해주네요. ㅎㅎ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