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씨 태블릿PC 강화유리필름 2p 리뷰

 

뷰씨 태블릿PC 강화유리필름 2p

이 제품에는 42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4-24 기준)

 

★★★★★ 2020-04-17

배송도 빠르고 패드도 안전하게 사용할수있을거같아요

★★★★★ 2020-04-17

싼 가격에 두개나 들어있어서 속는셈치고 구매했는데 정말 좋은거같아요 필름 갈아줬더니 새 아이패드 가진 기분ㅎㅎㅎㅎㅎ두개 다쓰면 이거 다시 구매할계획이예요

★★★★★ 2020-04-09

가성비 좋아요 붙이기도 쉽고 2장이라 나중에 쓸수있어 좋아요

★★★★★ 2020-04-06

구매 후기에 정말 좋다는 후기밖에 없어 빠르게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사실 제 손이 정말 말도 안되게 필름을 잘 붙이질 못해서 항상 필름 붙일때마다 망쳐서 두 개씩 쓰고 그랬어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도 혹시 몰라서 두 개인 상품으로 구매했는데 깔끔하게 배송이 왔더라고요. 책자형식으로 왔는데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보관도 편리하구요. 저같이 필름 못붙이는 분들도 손쉽게 붙일 수 있을 거에요 ! 저도 한 번에 성공했거든요 ㅎㅎ 아이패드 필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 2020-04-04

너무 맘에 들어요 두개 기스나면 재구매 하려고요

★★☆☆☆ 2020-04-04

가격이 비싸다고 좋은건 아닙니다 하지만 이 제품을 평가하면 ‘가격에 비해서는 싸지만 좋은 퀄리티는 아닙니다’ 요즘 나오는 강화유리는 저렴하면서 꽤 괜찮은게 많습니다 괜찮다는건 일단 붙이는데 어렵지 않고, 마감이 깔끔 깨끗하게 잘보일것 지문이나 이물질이 (안뭍는게 아니라) 쉽게 지워지는것 정도로 판단합니다 이번에 아이패드 6을 사용하다가 6 셀룰러로 바꾸면서 급하게 주문했어요 2장이라서 하나는 큰아이 아이패드5에 붙이고(이거는 그냥 붙기만 하면 되고 ㅋ) 하는 제꺼에 붙였는데 1년 반쯤 쓴 필름보다 지문 자국이 심하게 남아요 보통 그럴때 손으로 쓱 문지르면 어느정도 괜찮아지는데 이거는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손으로 두번 문질러도 그대로 남아요 마치 지문을 남기는 기능이 있는것처럼… 그렇다고 손수건이나 극세사타올을 가지고 다니거나, 펜슬로만 쓸수도 없잖아요 ㅎ * 급하게 스크래치 방지용으로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 이거 퀄리티 좋다고 하시는분들은 그동안 어떤 강화유리 사용해보셨는지 궁금하네요. 이 제품은 가격이 좋은거지 제품이 좋은건 아닙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