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 남녀공용 일자형 성인 속기저귀 패드 리뷰

 

정성 남녀공용 일자형 성인 속기저귀 패드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0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8 기준)

 

★★★★★ 2020-04-26

너무 좋아요. 저는 일자형 기저귀를 강아지 기저귀로 써요. 저희 강아지가 못걸어서 누워서 생활하는데 소변량이 많아요.(중형견) 그동안 쓰던 아기기저귀 대형이 자주 품절되고 구매하기 어려워 찾던중 완전 특템입니다. 소변방지 기능있어서 새지 않고 흡수력이 좋아서 짓무르지 않아요. 대체 상품 찾던중 타 성인 일자형 기저귀도 써보았으나 흡수력은 이게 가장 좋았어요. (가성비 빨간내X기저귀가 저렴했으나 흡수가 느려 소변도 넘치고 짓무르더라구요.) 그전에 아기기저귀 대형써도 소변이 샐때가 많았는데 이거 쓰고나서 매너밸트 젖는 일이 없네요. 또한 옆에 재질이 껄끄럽지 않아 긁히지 않구요. 강아지 죽을때까지 꾸준히 구매할 예정입니다.

★★★★★ 2020-03-19

소변량 많은 강아지를 키우고있어요. 사지마비고 크기가 중형견 소형견 중간정도? 그전에는 홈플러스PB상품 사람 아기용 일자형 기저귀 대형쓰다가 하도 품절도 잘되고 구매가 어려워 대체상품 찾는중이였는데 너비가 좀 넓은거 빼고는 아주 좋네요. 개당50원 차이는 있지만 확실히 흡수력도 좋고 안새고 좋아요. 싸고 바로 갈아주는데 보송보송~ 배 안짓무를거 같아요. 10~14kg 사람 아기용 대형 기저귀는 가끔새고 소변량이 넘쳤는데 이건 절대 부족하지 않을거 같아 다쓰고 대량으로 재구매 하려구요. 정착제품 찾아서 좋네요.

★★★★★ 2020-03-10

속기저귀라많은양일때는조금흘리기도합니다~~

★★★★★ 2020-02-27

수술후사용하려고구입~~속기저귀라서그위에한번더해줘야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