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홈 더블 10단 신발정리대 리뷰

 

아이홈 더블 10단 신발정리대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02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5 기준)

 

★★★★★ 2020-04-23

조립도 간편하고 판 밑부분 마감이 미흡해서 손베일뻔 했어요 아주 기분나쁘죠..ㅜㅠ 집에 있는 검정 마스킹테이프로 붙이니 멀리서 보면 티도 않나고 다칠일도 없겠어요 신발 6단쌓고 남아서 뒷베란다에 짐정리했어요 튼튼하지 않다고해서 마음비웠는데 10키로 쌀도 거뜬해요~ 신발정리 아주 깔끔하게 됐어요 기분좋음

★★★★★ 2020-04-22

옆에 있는건 다이소에서구매한건데..아이신발이 많아선지.. 저걸로도 부족하드라구요ㅠ 높이를 생각안하고 구매했는데~ 높이가 키만하네요ㅎㅎ 올리다보니 오~높다높아ㅎ 이러며 조립했어요~ 조립은 뭐 말할것도 없이 쉬웠구요 . 그냥 끼우기만 하면되니까요. 다이소꺼보다 넓이가 손가락 한마디정도 작더라구요. 그래선지 남편 신발은 앞이 튀어나와요ㅋㅋ 아이신발은 3개놓긴 무리고. 2개놓긴 공간이 남고.. 층층 높이가 좀 높았으면 싶어요ㅠ 신발 넣고뺄때..손이 안쪽까지가면 긁히더라구요..아파요ㅠ 신발 넣으실때 신발앞이 신발장 뒤에가도록 넣으세요~ 그리고 조립하고 옮길때 자꾸 빠져요. 옮길장소에서 조립하세요ㅋ 아님 가까운데서 ㅋ 가격대비 튼튼한거같아요. 눌렀을때 판이 휘어지려면 힘을 꽤 주어야하더라구요~ 여분도 와서 잘두고 부러지면 사용할께요~ 잘쓰겠습니다.

★★★★★ 2020-04-19

좋아요 !

★★★★★ 2020-04-09

배송 짱 빠르고 완죤히 맘에 들어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