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웰 간식 메이커 5종 플레이트 패키지 화이트 WSW-6137 리뷰

 

위즈웰 간식 메이커 5종 플레이트 패키지 화이트 WSW-6137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3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4-27 기준)

 

★★★★★ 2020-03-08

사진에 보이는것과 같아요. 너무예뻐요.

★★★★★ 2020-03-05

회사앞에 카페에서 아침 메뉴로 베이글을 그릴에 구워주는데 집에서도 먹고 싶어서 구입했어요 온도가 굉장히 높게 올라가서 카페에서 먹는것보다 따뜻하니 더 맛있네요 레꼴뜨도 써봤는데 개인적으로 위즈웰께 사이즈가 더 크고 하나하나 세척이 편리해서 마음에 들어요 타이머 작동이 없는건 좀 아쉽네요

★★★★★ 2020-03-02

다양하게 만들수 있어요 좋아요.붕어빵은 딸기잼넣어서 만들었어요. 이것저것 다 넣어봤어요. 아이들있는 집은 활용도 대박 많아요.

★★★★★ 2020-03-02

오래걸리고 반죽 조금만 잘못해도 넘친다는 글이 있어서 고민 많이 했어요. 와플 기준으로 말씀드리면요. 제가 몇번을 구워보니까 반죽이 되직해야 잘 안넘치고요 와플기계 뾰족뾰족 하게 튀어나온부분들 표면 안보이게만 반죽 넣으면 넘치지 않더라고요. 설명서대로 예열한 후에 반죽 넣고 5분이면 딱 알맞게 익어요. 반죽이 좀 묽으면 스팀도 많이 나오고 퀄리티도 좀 떨어지고요 반죽을 ☆물엿☆정도 농도로 하면 딱 좋은거 같아요. 올리고당 농도 안돼요 옛날 갈색 물엿정도 농도가 좋아요! 그동안 와플기계 쓰다가 와플팬이 분리가 안되는게 세척할때 너무 불편해서 버려버리고 다시 안샀었는데 이거는 플레이트도 다양하고 분리되니까 관리하기 넘 좋아요! 가격대비 추천해용 ㅎ

★☆☆☆☆ 2020-03-02

몸에 안 좋은 물질이라는 저의 인식이 부족했네요 아이들 간식으로 먹이려 샀는데 발암 물질 코팅이 ㅜ.ㅜ 너무 취약해 보여서 …그냥 샀다가 버려야 할 듯요. 디자인 아이디어 다 좋은데 지금은 안 쓰는 코팅제 발라서 하시지 말고 ㅜㅡㅜ 좋은 질로 무쇠 제품으로 만들어서 교체해 주심 좋겠어여.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