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족시간 쿨링시트 리뷰

 

휴족시간 쿨링시트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954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4-28 기준)

 

★★★★☆ 2020-04-26

올빵 에서 판매하는 휴족시간은 비닐포장에 상자포장으로 되어있는데 이건 이렇게 그냥 비닐포장만 되어있어요. 벌크제품 같은식..? 접착력은 미세하게 차이나는거 같아요. 살짝 덜 붙는듯한? 뭐 나쁘진 않습니다.

★★★★★ 2020-04-25

배송 빠르고,다리 아플때 붙이고 자면 아주 좋아요

★★★★☆ 2020-04-25

큰딸 알바하고오면 종아리랑 발바닥에 붙여 주려고 주문했어요. 서서 음식 나르고 치우느라 손님이 많은날엔 다리 아프다 하여 제가 올라가서 밟아 주는데 안쓰러워 일본제품이라 좀 그렇지만 사용해본게 이것밖에 없어서 다른 사용후기 읽어봐도 좀 그렇다하고 해서 주문하네요. 접착력은 어느땐 괜첞기도 하지만 아침에 사용하고 나면 거의 다 떨어져 있을때가 많고 말려서 살짝 붙어있을때가 있어요. 접착력을 보완하면 좋을 듯. 효과는 객관적인 입장에서 아주 효과가 있다고 볼 수 없어요. 다리가 아픈 상태에서 붙이지 않고 자고 일어나면 아주 미세하게 종아리는 괜찮은데 발바닥앤 피로감이 있는느낌이 있고 붙인날엔 그 미세함이 없는듯하니 좀 효과는 있다고 볼 수 있어요.

★★★★★ 2020-04-24

직업상 많이 서있어서 다리 뻐근할때마다 쓰면 괜찮아요 근데 쓰면쓸수록 효과가 없어지는 느낌…

★★★★★ 2020-04-24

남친 군대가서 많이 걷고 많이 훈련하니까 저도 써봐서 시원하고 좋은거 알아서 사줬어요 ~! 여름에 시원하고 좋았다네용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