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래닛 컬링 아이론 봉고데기 32mm 후기

 

홈플래닛 컬링 아이론 봉고데기 32mm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05 기준)

 

★★★★★ 2021-06-20

기존 유명한 고데기쓰고있는데 예비용으로 하나구입해봤어요. 가격대비좋아요. 머리찝히는부분이 부드럽진않고 힘이있고 머리 뜯김은 거의없어요. 긴머리웨이브잘나오고 10분이내정도로 후딱 전체컬 넣어서 무게감은 불편하지않았어요. 맬 웨이브넣는편이라 요건 가끔 휴대용으로 쓸거임~ 가격대비 강추

★★★★☆ 2021-06-09

너무 어려워여………. 열심히 연습해서 예쁘게 쓸겡용

★★★★★ 2021-05-14

체험단평만 있어서 조금 고민하다샀어요. 빠르게 예열됩니다. 저는 생각보다 덜무거워요(개인적) 길이가 짪을까봐 걱정했어요. 상품 길이에대해 비교샷이없어서 과자를 놓고사진찍었습니다. 받침대부분이 약간 유연해서 코드를 어찌놓느냐에따라 받침이 잘세워지기도하고, 쓰러지고합니다. 집에오자마자 말아보니 잘 말립니다. 머리가 얇아서 120도 했어요 딱좋아요. 이번에도 쿠팡 착한가격으로 잘 샀다!입니다.

★★★★★ 2021-05-11

홈플래닛 봉 고데기 정말 잘 말리네요 ㅎㅎ 예열도 빠룸! 봉 고데기 활용 잘하시는 분들한테 좋을거 같아요! 저는 똥손이라 다른 봉고데기로하면 머리카락에서 연기나고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안 타졌는데 요상품은 머리도 안 꼬이고 부드럽게 웨이브되서 좀 놀라긴 했어여 ㅋㅋㅋ 이제 방법을 터득한건가,, ㅎㅎ 머리카락은 소량씩 잡고 돌리면서 내려오면 자연스러운 웨이브 타지더라구요! 예쁘게 잘 쓰겠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11

평소 c컬로 고데기를 하고 다니는데 간단하게 쓰기 좋은 것 같습니다 코드 부분은 줄이 꼬이지않게 잘 회전이 되고 받침대로 쓸 수 있는 고무 받침대도 있어요 집게 부분과 버튼 부분이 조금 빈약하긴 하지만 가격대비 품질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온도 표시도 잘 되어있는데 140도 이상으로 할 경우에는 머리가 많이 타는 것 같아요! 32mm 라 간단하게 c컬 넣고 다닐때 유용하게 쓸 것 같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11

* 금방 뜨거워져요! 그래서 기다림없어 좋습니다 * 무게감 있어서 좋아요 그립감이 좋습니다:) * 온도 높게 안해도 컬이 잘 먹어요! 처음에 온도 높게하다가 낮춰서 155로 해봤는데 웨이브가 예쁘게 잘 말아지더라구요ㅎㅎㅎ * 머리카락 짱짱하게 잘 잡아줍니다 저는 판 고데기만 써보고 컬링 고데기는 처음인데 조금만 말아줘도 금방 컬링되서 손에만 익으면 금방 스타일링 할 수 있을거같아요:) 추천합니다ㅎ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