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인박사 싱크대 세면대 세탁기 하부용 하수구 트랩 리뷰

 

이 제품에는 18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1 기준)

 

★★★☆☆ 2020-04-17

필요 이상으로 조잡합니다. 이거보다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그런 제품이 나와있는데 그런게 아니었네요. 비추임. 더 싼거 사세요.

★★★★★ 2020-04-13

냄새는 확실히 나지않습니다

★★★★★ 2020-04-11

싱크대 와 세면대용으로 3세트를 구입하여 오늘 쉬면서 대공사를 했습니다 1.효과 확실히 냄새는 올라오지 않는것 같아 좋아요 싱크대는 물이 아주 잘 내려갑니다 문제는 세면대인데요? 2.작업후 불안한 상황 세면대 하수구관이 몸통하부 보다 좁아서 끼우지 못하고 트랩을 하수관에 끼우고 하수관파이프 위에 몸통하부를 얹는식으로 설치한것이 좀 불안합니다 3.단점 세면대 물이 아주 천천히 내려갑니다 아주큰 불편한 점인데 어떻게 해야하나 걱정이네요 상태가 기존에 배관이 막혀서 배수가 잘 안될때 처럼 사용된 물이 고여있다가 빠지니 난감합니다 4.불편 이유 확인하고 다시 올립니다. ※※※ 제품에 하자가 있는건 아니고 하수관 직경이 좁은것이 원인이었습니다.※※※ 하부트랩 직경하고 하수관 직경이 비슷하다보니 트랩의 물빠질때 아래로 내려가는 부분이 아래로 빠진후 물이내려갈 공간이 부족해서 발생하였습니다 즉 물이 나가는 양은 적은데 유입양은 많아서 생기는 것이었습니다. 세면대 사용시 하수관 직경을 꼭 확인하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2020-04-09

자가 설치도 간편하고 제품도 좋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