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아트 루시아 가정용 바베큐 오븐 20L 리뷰

 

이 제품에는 57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2 기준)

 

★★★★★ 2020-03-31

엄청 빨리 배송됬네요 생각보다 싸이즈가 넉넉해 좋네요 포장상태도 굿 입니다

★★★★☆ 2020-03-24

솔직한 구매후기입니다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집에 있던 오븐이 작동중에 갑자기 팍 소리가 나며 고장이 나서 급하게 필요해서 새벽에 배송이 되는 요 제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배송 조회를 해보니 요즘 도착지가 세분화 됐는지 코로나에도 진짜 빨리 옵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두시간만에 배송이 되니 새벽에 1-2시쯤 오니 기다렸다가 집안에 들여 놓고 아침에 꺼냈습니다 크기는 전에 사용하던거와 똑같은데 무게가 진짜 가볍네요 전자렌지보다 더더 가볍습니다 무게감이 거의 없어서 조심해야 할거 같습니다 잘 밀립니다 바베큐 꽂아서 사용할수 있고 전력은 1200와트입니다. 설명엔 1400이라고 되어 있는데 1200와트이니 참고하세요. 요즘 집콕이라 아이들하고 쿠키 만들어서 먹느라 사용해보니 예열 없이 해도 잘 됩니다 처음에 5분 정도 공회전 시키는데 약간 타는 냄새가 났는데 원래 그런거 같습니다 설명서에도 그렇게 나와 있으니 원래 그런거겠죠?? =========================================================== 쿠키를 두번정도 구웠는데 180도에서 구우니 타서 못 먹고 150도에서 구우니 타지는 않는데 속꺼지 완전하게 익지가 않습니다. 온도를 몇도로 해야 하는지 실험을 해봐야하겠지만 더 낮은 온도로 하면 익지도 않고 시간만 오래 걸릴거 같습니다. 150도로 해도 타지는 않으니 그 정도 온도로 12분 하면 될거 같습니다. 가격 저렴하고 새벽에 배송 되고 가볍고 모양도 기본적으로 딱 사각형에 몇년은 사용해도 좋을듯 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