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므론 휴대용 저주파 자극기 HV-F022-V + AAA건전지 8p 리뷰

 

오므론 휴대용 저주파 자극기 HV-F022-V + AAA건전지 8p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6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7 기준)

 

★★★★★ 2020-05-06

패드와 전선이 조금 잘 떨어지는 단점은 있습니다. 어깨에 혼자 붙이거나 할때 천천히 조심히 붙이고 붙였다 떼었다 하면 패드연결선이 떨어져 나가기도 합니다.(똑딱이 단추타입…) 마사지 기능이 여럿있고 무엇보다 오므론은 일본 의료기기로도 매우 유명한 회사여서 혈압계도 가지고 있는데 믿음이 갑니다. 참고로 다른 제품은 의료기기로 승인받지 않은 것도 많은데 이 기기는 의료기기로 승인이 난걸로 알고 있습니다. AAA 건전지 두개로 강도도 세게하면 아플정도로 파워도 좋습니다. 저는 목디스크로 고생하고 있는데 어깨가 잘 뭉치고 그러면 더 통증이 와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물리치료받을때 만큼은 아니지만 매우 유사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패드 4개로 넓게 사용할 수 있으면 더 좋을 수는 있을 듯 합니다. 본사 사이트보다 몇천원 비싸지만 배송빠르고 건전지도 추가로 와서 큰 차이는 없습니다. 어깨 등은 누군가 붙여주면 훨씬 수월할 것 같습니다…그리고 충전식이 아니여서 더 마음에 듭니다. 충전해서 쓰는 것은 배터리 성능이 저하되면 오래사용하지 못하지만 이건 AAA건전지라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 2020-05-04

ㅎ 이러면 안되는데.. 일제 옴론은 지금 까지 써본 가정 의료기에선 최고

★★★★★ 2020-04-22

완전 좋습니다. 물리치료실에서 받는 거랑 똑같아요. 작지만 세기도 좋고 휴대성도 좋고 다 좋습니다!!!!

★★★★☆ 2020-04-15

건전지가 4개만 추가로 배송되었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