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베란다블렌드 by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 리뷰

 

스타벅스 베란다블렌드 by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67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2 기준)

 

★★★★★ 2020-05-02

버츄오인지 몰랐네요 ㅠㅠ

★★★★★ 2020-04-30

# 진한게 좋다!하시는 분들은 정량 7칸보다 6칸으로 내려마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아이스로 마실땐 4칸 맞춰서 얼음 동동 띄워마시니 딱입니다. ## 아침에 마시기 좋네요. 산뜻하고 향이 좋아요. 공복 운동 전에  블랙커피 한 잔이 체지방 분해에  엄청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다크 로스팅이 라이트보다  체중 감량에 조금 더 도움이 된다고  해서 다이어트할 때 아주 공격적으로 마셔주고 있어요. 평소 묵직하고 끝 맛이 씁쓸한~ 다크 로스트를 선호하는데 이 베란다 블렌드는 다크함과는 거리가 있으면서도 풍미는 비슷하게 깊은 느낌입니다. 산미를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딱일듯합니다. 이번 주문 직전에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캡슐을 시켜마셨었는데  첫 모금은 완전히 다른 맛과 느낌인데 한 잔 다 비워갈 때쯤 입이 깔끔하고 산미 덕분에 향은 오래 머물러서 감탄연발입니다. ### 쌉쌀하게 묵직 한 맛, 진하고 그윽한 커피가  좋다! 하시는 분은 하우스 블렌드. 깔끔하면서 진하고 산미까지 곁들인 풍미를 원하시면 베란다 블렌드. 이렇게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 2020-04-27

스벅 시리즈중 가장 문안합니다. 한동안 살수가 없었는데 다행히 캡슐 2개 남았는데 로켓배송 떠서 바로 주문했어요

★★★★★ 2020-04-26

스벅 아메와 맛 거의 비슷해요~ 남편이 넘 좋아해서 세개 쟁였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