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2채널 커브드 게이밍 사운드바 후기

 

브리츠 2채널 커브드 게이밍 사운드바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7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25 기준)

 

★★★★☆ 2020-05-23

헤드셋이랑 스피커랑 바꿀 수 있는 버튼이 없어서 헤드셋을 안쓸땐 잭을 빼고 헤드셋을 써야할때 다시 껴야되는게 불편하구요 한마디로 스피커랑 헤드셋전환번튼이 없어서 아쉬워요 그리고 내가 음량을 높이거나 낮출때 얼만큼 높혔는지? 얼만큼 낮췄는지 알수가 없네요

★★★★★ 2020-05-19

성능좋네요

★★★★★ 2020-05-19

크기가 커서 걱정했는데 잘 정리했더니 많은 공간을 차지하진 않네요~ 음질도 괜찮고 크게 틀어도 지직거리는 것도 없어서 만족합니다^^

★★★★★ 2020-05-15

사진으로 보는거보다 실물 두께감이 크네요 저는 모니터가 32인치입니다 usb 타입이라 전원이 컴연결이라 선정리가 더 편하고 켜질 때 나는 소리는 짧아서 생각보다 들을만하고 바이오스 usb 설정을 컴이 꺼져도 사용가능하게 두어서 딱히 스피커가 꺼지는 일은 없네요 버튼식 불편할까 걱정했는데 정면에 음소거 기능이 편한듯요~ 마이크는 기기연결보단 직접연결이 더 좋은거 같아요 헤드셋을 안 껴서 ㅎㅎ 색상은 모니터의 화이트 같은 느낌보단 푸른빛이 도네요 모니터발이 튀어나온 형이라 약간 앞으로 빼서 설치 했어요 저는 막귀라 신랑한테 소리 물어보니 가벼운 편이래요 가끔 리뷰나 후기에 충전기 없어서 따로 구입이나 있는 거 쓰시는 분들 있던데 컴에 연결하면되요~!

★★★★★ 2020-05-11

음질 외형 모든게 좋았지만 한가지 아쉬운건 음량 조절이 버튼실이라는 것 입니다. 그것 빼고는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고맙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