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 액체세제 본품 리뷰

 

스파크 액체세제 본품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5-01 기준)

 

★★★★★ 2020-05-01

스파크 가성비가 짱~!!

★★★★★ 2020-04-30

스파크 가루세제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액체세제도 나오네요. 전용박스에 딱 들어가 있어서 새지않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잘 도착했습니다. 스파크 액체세제 드럼세탁기에도 사용가능해서 구매했는데 가성비 짱이에요! 농도는 묽은편이고 구연산&베이킹소다 함유라 그런지 뿌연 느낌입니다. 부드러운 향도 만족스럽고 무엇보다 세탁이 잘 되는것 같아서 마음에 들어요. 건조기 돌린후에도 향이 은은하게 남아있네요. 뚜껑이 계량컵이면 더 좋을것 같아요.

★★★★★ 2020-04-30

용량 스파크 액체세제 완전 득템 했네요. 용량도 넉넉하고 저렴한가격에 세척력까지 만족스럽네요. 트윈워시를 사용하고 있어 드럼용세제와 일반세탁기용세제를 따로 썼는데 같이 사용할 수 있어 좋네요. 세탁 중간에 뚜껑 열어보니 거품이 많이 나지않아 걱정했는데 역시 세척력 짱입니다. 가루세제만 사용해 봤는데 액체세제는 세척력 좋고 여러번 추가헹굼없이도 깔끔합니다. 다만 세제뚜껑을 계량스푼으로 활용하는데 요건 일반뚜껑이라 좀 아쉬워요. 전 요걸 빈세제용기어 소분해서 사용하고 있어 크게 불편함없이 사용중이네요. 가성비짱! 가격이 저렴하다했는데 구입한 가격에 2천원 추가할인? 중이네요. 아흑;; 배송도 빠르고 이모저모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 2020-04-29

평소 청소할 때 자주 사용되는 구연산&베이킹소다가 세트로 한 번에 들어가있으니까 확실히 빨래에도 효과적인 것 같아요. 향이 진하지 않고 은은해서 부담스럽게 느껴지지 않아요. 이 은은한 향이 다 세탁된 빨래에서도 나니까 기분 좋더라구요. ㅎㅎ 2.4L용량이 진짜 엄청 큰 사이즈인데 이 가격에 4개나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괜찮네요! 그런데 뚜껑이 세제를 담아 용량을 재기엔 작아서 다른 세제 다 쓰고 안 버린 뚜껑 사용했어요 ㅎ 전반적으로 다 좋은데, 뚜껑이 조금 아쉽네요. 그럼에도 빨래 잘 되고 기름기도 제거 확실하게 해주니까 만족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