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아기사랑 살균 소독기 CSD-F089 사용기

 

쿠첸 아기사랑 살균 소독기 CSD-F089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77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23 기준)

 

★★★★★ 2020-05-17

젖병 소독기로는 한계가 있어 샀어요 큼직하니 좋네요^^

★★★★★ 2020-05-17

무거워서 못들을 정도는 아니라서 배송이 오기를 문열고 기다렸네요. 물건받고 개봉해서 들고, 주방성판 위치에 번쩍 들어올림. 설명서 안읽어도 쉽게 조작가능. 원하는 코스 누르고 운전(가동)누르면 땡. 소음이나 조명등으로 불편한 점 없고 문짝열때 찰싹찰싹 잘 닫히고~~ 편하게 쉽게 힘안쓰고 열리니까 부드러움. 비싼 열탕소독기 쓰다가 자외선으로 바꿔서 사용하는 중인데 진작에 이런 효상품 써볼껄.. 느껴집니다. (열탕쓰다가 수차례 디어서….ㅜㅜ) 단점은 사이즈 잘 보고사세요. 우리집은 주방상판이 넓어서 불편한점 없어요. 다만.. 가정마다 위치와 장소 다를 수 있으니까 제품의 크기와 위치 상황 잘 보고 판단하세요. 저는 장점이 너무 많고.. 단점은 아직 없습니다.

★★★★★ 2020-04-24

아주좋아요..

★★★★★ 2020-04-16

매우 큰 상품이라 배송이 살짝 걱정되기는 했는데 파손 없이 잘 도착했더라고요~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식기류 소독용으로 구입했고요. 외관 상 너무 예쁩니다. 건조와 살균기능이 있는데 시간도 선택할 수 있고 건조 후에 살균바로 가능하도록 자동모드도 있어요. 건조는 좀 많이 뜨거워요ㅎㅎㅎㅎㅎㅎ 1년 넘게 사용 중인데 아직까지도 넘넘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