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 + 쇼핑백 리뷰

 

안국건강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 + 쇼핑백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65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20 기준)

 

★★★★★ 2020-05-20

생각지도 못하게 이 제품을 체험하게 되었네요~! 평소 스마트폰 화면을 하루 8시간 이상 보고 있는지라 요즘 눈앞이 뿌얗고 시리고 건조함이 심각하다고 느꼈는데 마침 눈 영양제라 저한테 딱이고 효과가 기대되네요. 배송은 익일로 빠르게 받았고 배송 상태도 좋았어요. (쇼핑백은 안왔지만 선물용이 아니라 괜찮아요) '루테인지아잔틴'이란, 노화로 인해 감소 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신체 내부에서는 생성되지 않아 필수적으로 섭취해줘야 하구요. 합성향료와 젤라틴을 뺀 식물성캡슐이고 포장도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도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무엇보다 알약이 엄청 작아서 목넘김이 편하고 (여태 먹던 영양제 중 가장 작아요) 하루 한알이라 간편하네요. 효과에 대해선 꾸준히 먹어보고 다시 리뷰 남길게요~!

★★★☆☆ 2020-05-17

왜 쇼핑백 안조요…? 다른분들 후기 보니까 다들 있던데 제꺼엔 없네요

★★★☆☆ 2020-05-15

왜 구매하고 나니까 가격이 만원 이상 차이가 나는거죠? 엄마드리려고 구매했는데 가격 바로 내려간거 보니 화가나네여 ㅋㅋㅋㅋ ㅡㅡ 안국제약 일반 루테인은 제가 먹고 있고 효과 괜찮아서 엄마 사드렸는데 사자마자 가격 훅 내려간거보고 짜증나서 별 세개 줌… 담엔 기필코 세일할 때 사리라 ㅠㅠ

★★★★☆ 2020-05-14

많이작아요 쇼핑백은 안왔어요 안국 브랜드보고 눈건강 위해 구입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