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맨 방충망용 안전 잠금장치 후기

 

핸디맨 방충망용 안전 잠금장치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78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0-05-07 기준)

 

★★★★☆ 2020-04-19

예전에 동일한 제품을 구입해서 이미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이사를 가면서 한군데에 더 필요해서 구입했습니다. 고정력은 확실히 좋습니다. 다만 기존에 가지고 있던 제품은 다이얼 조절이 조금 쉬운 편인 반면, 이번에 구입한 요 제품은 한번 잠근 후에 다리 풀기가 좀 어렵습니다. 안풀리는건 아닌데 많이 빡빡해서 푸는 방법이 따로있나 싶을 정도 였습니다. 새 제품이라서 그런건지 제품이 조금 바뀐건지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구입하시기 전에 고정하실 곳의 사이즈를 꼭 체크하세요. 저는 한군데가 제품보다 조금 넓은 바람에 꼼수로 고정하게 되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사람이 여는 걸 방지하는 건 아니고 고양이가 방충망 못열게 하는 목적이라서 적당한 힘으로만 고정되면 되니까 꼼수로 설치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엔 저 처럼 하면 안되니까요. 사이즈 꼭 체크하세요!

★★★★★ 2020-03-18

창마다,다,안전창이되어있는데 유독화장실작은창만없어서신경이쓰였음 사다놓고이사날징징거리니까 일부러창다빼고,방충망만남기고, 이사아저씨가설치해주고가심 방충망은사용하게두고,환기도하면서 창쪽으로고정해,침입방지효과가있음 만족! 큰창은싸이즈를키워서써야하나했지만 총길이150싸이즈창에도유용히사용가능

★★★★★ 2020-03-12

고무패킹이 단단히 잡아줌

★★★★★ 2020-03-03

고민 많이하고 두개를 샀어요 처음엔 방법이 헷갈려 무용지물인가 했는데 자세히 보니 딱 맞아요!! 방범창이 없는 집이라 날 풀리면 어떻게 문열어두고 외출할지 막막하더라구요. 저렇게 설치하면 방충망도 안열리고 옆에 창문도 안열려요! 굳굳!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