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EO IC500BBEGKR ANC C타입 이어폰 리뷰

 

삼성전자 EO IC500BBEGKR ANC C타입 이어폰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20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05 기준)

 

★★★☆☆ 2020-05-04

백색소음 아무것도 안들으면 거슬리는 정도, 노이즈캔슬링은 쓸만한 듯

★★★★☆ 2020-05-03

지하철 소리를 정말 잘 잡아줘서 좋습니다. 하지만 지원 하지 않는 스마트폰도 있는거 같습니다. 또한 음질이 일반 다이소 이어폰 음질과 비슷합니다.

★★★★★ 2020-05-02

노이즈캔슬링을 처음 써보신다면 강추합니다. ANC모듈을 따로 충전할 필요없는 점에서 너무 좋고 외부에서 음악감상용이라면 괜찮을거라 생각합니다. AKG자체가 저음영역대를 잘 표현하는데 노이즈캔슬링을 켜면 고음영역대가 확실히 줄어든다는 느낌은 받습니다. 만약 이걸 음악감상용이 아닌 게임용으로 쓰신다면 충분히 권장할 수 있습니다. 굉장히 만족합니다. 아 그리고 저음 베이스 부분이 두둥두둥거리는게 기본 삼성 번들보다는 확실히 풍부합니다. 번들보다 못하다는 리뷰를 보고 에이~했는데 너튜브 리뷰는 못믿겠네요. 만족합니다. 집에서 조용한곳에서 음악감상용으로는 그럭저럭 쏘쏘 번들보다는 확실히 좋습니다. 그리고 귀가 불편하다는데 제가 귀가 정말 작은데 장시간 써봐도 불편하지않았습니다. 너무 인이어만 써서 걸치는 느낌이 익숙하지않아서 불편하다고 표현한 것 같은데 착용감 좋아요.

★★★★★ 2020-05-01

가격대비 노캔 성능이 좋아요. 요즘 3.5mm 이어폰 단자가 없이 Type-C만 있는 기종에 바로 꽂을수 있어서 좋아요. 막귀라 음질이 어떤진 모르겠어요.

★★★★★ 2020-04-28

쿠팡의 로켓배송.. 미쳤습니다 ㅎㅎ 지역은 제주도이며, 주문은 일요일에 했는데 다음날인 월요일 저녁에 받았습니다. 제주도임을 생각해보면 굉장히 빠른 배송이죠 ㅎㅎ 아무튼 배송은 대만족이었구요. 제품도 만족스럽습니다. 아직 사용한지 얼마 안돼서 완벽한 리뷰는 불가능하지만, 카페에서 사용해보니 볼륨 3칸 이상되면 귀가 아플 정도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이 뛰어납니다. 에어팟 프로를 빌려서 사용해본 적이 있는데, 가격 차이를 생각하지 않아도 비교 대상이 될 수 있을 만큼 훌륭한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에어팟 프로가 가진 강점이 많긴 하지만요 ㅎㅎ 이 가격에 이 정도 노캔이면 혁신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