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512GB S급 중고폰 공기계 3사호환 후기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512GB S급 중고폰 공기계 3사호환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5-16 기준)

 

★★☆☆☆ 2020-05-16

아.. 진짜 상품평 이런거 상태가 안좋아도 잘 안남기는데 2대째 노트 9 사용중인데 당황스럽네요 오션블루라 해놓고 lgu+ 초록색이 왔고.. 액정에 잔상이 가운데 키패드 같은기 강하게 있네요. 구성품 마스크까지 실하게 챙겨주셔서 박스열때는 기분좋았는데.. 잔상은 진짜 상상도 못했네요 s급이라고 해서 믿었는데.. 어휴.. 지금 자가격리중이라 나가지도 못하고.. 2주뒤에 삼성 서비스센터가서 내용물도 검사해봐야겠어요 아. 완전 판단미스…

★★★★★ 2020-05-08

깨끗해서 좋아요

★★★★★ 2020-05-01

갑자기 핸드폰이 고장나서 당황해하는 아빠를 위해 깜짝선물을 해드렸어요. 중고라서 큰 기대는안했는데.. 정말 새폰같아요. 품질이 넘좋네요. 서비스로 액정보호필름과 충전기도 보내주셨네요. 정말 넘넘 감사드리구요! 제폰이 고장나면 꼭 이곳에서구매할께요^^♡

★★★★★ 2020-04-24

오래동안 망설이다 결정했는데 너무좋아요 완전 새폰이예요~

★★★★★ 2020-03-30

중고상품이라 걱정을 많이 하고 많이 망설이며 몇달을 고민하다 구입을 했는데, 받아보니 새상품같습니다. 아직 사용한지 한달이 안되었지만, 현재까지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충전기는 travel 용충전기가 왔는데 쓸만하고요, 이전에 사용하던 충전기도 여유분으로 있기때문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핸드폰과 함께 보내주신 screen protector 는 너무 얇아서 잘 붙일수가 없어서 다른 제품을 구매해서 화면에 붙여서 사용하고 있고요, 함께 보내주신 투명케이스는 예쁘고 깨끗해서 다른 케이스를 사놓았는데 사용하지 않고 보내주신 케이스를 쓰고 있습니다. 몇달 사용을 더 해봐야 하겠지만, 제품상태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