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너글 블루스파클 드라이 시트 섬유유연제 베이비파우더 향 230매 사용기

 

스너글 블루스파클 드라이 시트 섬유유연제 베이비파우더 향 230매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8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12 기준)

 

★★★☆☆ 2020-06-03

아직 써보진않아서 좋다안좋다 말할수 없지만 향은 정말 좋네요..배송포장비닐을 뜯지도 않았는데 냄새가 솔솔나네요..향의 만족을 느끼며 포장을 뜯어서보니 제품자체포장박스가 뜯겨져있더라구요..ㅜㅜ배송에서 문제였던건지 뜯겨진 상품을 알고도 포장한건지 알수는 없지만 반품한제품 받은거같아 기분이 좋진않더라구요..제품 매수가 맞는지 세어보기도 글코 제품자체에는 별 이상이 없어 그냥 쓰기로 했답니다..박스가 뜯겨져서 그대로 두고 쓰기에는 향이 날아갈까 걱정돼서 어떤분 말씀대로 저도 지퍼백에 보관했네요..포장때문에 기분이 상했지만 그나마 향이 좋아 위안이되네요..

★★★★★ 2020-05-31

향이 넘 좋아요

★★★★★ 2020-05-24

100프로 내돈주고산 리얼후기 다른글에 스너글 냄새안난다 끈적인다 이런글보고 고민하다가 전에 스너글섬유유연제 쓰던냄새에 한번사보고써보자 이런생각으로 구매했어요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전 삼성건조기쓰고 향 진짜 너무좋고 집안에 다퍼지고 빨래에도 쉰내뽀송냄새 다잡힙니다!!!! 스너글로 정착할꺼예요!! (평소에둘때는 그냥신발장있는데 둡니다 들어오자마자 집에향기나라구요! 향이워낙강해서 박스로 되잇어서 저렇게열려보관해도 안날라가요냄새 ) 저같은경우는 건조기 표준으로 다돌아간후에 끝났단소리나면 그때 시트지 2-3장넣고 쾌속모드로 한번더돌리고(20분가량)끝나면 바로 건조기문열고 밖으로 빨래꺼내서 식힌다음 빨래갭니다 (이때바로빨래꺼내는게관건이예여 건조기문닫고 빨래오래두시면꿉꿉한냄새 건조기에 베입니다) 이렇게하시면 건조기돌리면 섬유유연제냄새안나신다는분들 70프로는 다들 만족하실꺼같아요 함해보세용!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