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맥스 14형 초미풍 리모콘 스탠드 선풍기 후기

 

유니맥스 14형 초미풍 리모콘 스탠드 선풍기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2583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6-30 기준)

 

★☆☆☆☆ 2020-06-29

소음이 심해요 환풍기 소리가 납니다

★★★★☆ 2020-06-28

집에 있는 선풍기가 하도 덜덜 거려 봤더니 세상에 본체와 날개 연결하는 부위가 달랑달랑하는 거에요. 결국 새로 사면서 저렴하면서 이왕이면 리모콘이 있었으면 했는데 그런 상품이 있어 놀랐네요. 이 가격에 리모콘이 있을 줄이야. 1. 리모콘 아주 경량이고 소파에 누워서 했을 때 작동이 잘 됩니다. 사용도 편합니다. 초2 아들이 아빠한테 사용법을 설명합니다.ㅋㅋ 2. 풍량 센 편입니다. 집에 있는 다른 제품에 비해 약하진 않아요. 3. 소음 소음도 약간 있는 편입니다. 날개가 다섯 개라 그런지 우리집에 있는 5날개 선풍기는 소음이 크더라고요. 그 중에서 중간소음 4.조립 용이성 무척 쉽습니다. 딱히 설명서 없어도 될 정도..1분 안에 뚝딱. 그래도 꼼꼼하게 읽어요. 다른 제품에 비해 조립시간이나 구성이 적은 편입니다. 5. 내구성 다른 제품들에 비해 내구성은 약해 보이지만 던지거나 넘어뜨리지 않으면 잘 쓸 것 같습니다.

★★★★★ 2020-06-27

굿

★★☆☆☆ 2020-06-26

여자친구 집에서 썼는데 좋아서 집에서 구매했는데 안에 날 고정 하는 플라스틱이 불량이라 집에 고장난 선풍기 고정 하는걸로 바꿔서 끼웠네요 없었으면 어쩔뻔 했나요 날이 더 더워져서 교환하는 시간 까지 못기다릴꺼같아서 그냥 이렇게 사용하는제 검수좀 제대로 하셨으면 하네요

★★★★☆ 2020-06-26

제가 받은 제품엔 눈에 띄는 불량은 없네요. 바람 세기는 센데 소리는 좀 큰편이에요. 소리에 민감하신 분들은 다른 제품을 추천드리고 바람 세기가 센 선풍기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 제품을 구매해보셔도 좋을 듯해요.

★★★☆☆ 2020-06-25

금일 받고 바로조립후 테스트. 디자인이나 성능은 좋음.바람세기도 단계별로나뉘고. *불량* 건 바람세기 누르면 스타트가 2~3초후에 날개가 돌아감. 이건 문제가아님. 요는~바람세기중 다른단계바람은 정상작동되나 "약풍"에서는 멈춤. 작동정지됨 불량으로 교환요청하려함.

★★☆☆☆ 2020-06-24

조립은 손쉽게 5분만에 끝내고, 1~4단까지 돌려보니 단계별 바람세기가 강하네요 <사용후기>######## 몇일 사용하다 보니 이상한 부분을 보았네요 동작했을때 날개가 풀렸을때 나는 소리가 들려서 안전망을 풀고 보니 날개를 잡는 프라스틱 너트가 풀렸더라구요 헐 ~ 모터의 샤우드가 *오른나사산이 되여 있더라구요 헐~ 회전시 관성에 의해 조금씩 풀리다가 나중엔 완전이 다~풀리면서 날개가 박살 나겠죠 ~헐 큰일 날뻔 했습니다 선풍기 모터의 샤우드는 무조건 *왼나사산 이어야 합니다 회전시 관성에 의해 쪼여져야 하기에 무조건 왼나사산 인데 이제품은 왜^^^ 이렇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