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크아든 미니세탁기 IA-W1 3kg 핑크 사용기

 

이노크아든 미니세탁기 IA-W1 3kg 핑크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6-23 기준)

 

★★★★☆ 2020-06-15

상품평보고 망설었는데.세탁잘되고.좋아요 탈수는큰세탁기.할것이고..작은빨래하기적당하고 만족합니다.

★★☆☆☆ 2020-06-12

새제품 아닌 듯 한 제품이 왔구요. 세탁이 되는가가 제일 중요한데… 결론은 전혀 안된다로 나왔네요. 그냥 세탁기 사서 쓰렵니다.

★★☆☆☆ 2020-06-08

첨에 받아보고 박스 뜯었는데 제품 외관에 검은 스크레치가 있어서 보관을 잘못했나 생각했다 . 설마 중고줬겟어 하고 제품 뚜껑열었더니 탈수통이랑 탈수덮개랑 호스는 제대로 있더라. 근데 탈수통이 어디 바닥에서 구른것마냥 시컴해진상태에서 왔는데 누가 쓰던거 줬나 했다. 보관을 잘못했거나 검수를 그지같이 했거나 누가썼거나 세가지중 이유는있다고 생각하는데 첫번째. 두번째 이유라 생각하고 내가 시커먼거 수세미로 박박 문질러서 씻었더니 사라지긴 하더라 찝찝한데 교환하기는 귀찮고 암튼 돌아가기는하는데 세탁은 괜찮은거 같다 근데 탈수할때 기계가 날아갈꺼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탁할때의 진동의 5배정도는 되는거 같은데 탈수한번하다가 세탁기가 날아가서 베란다 어디 부시지는 않을까 고심하게 된다. 그래도 일단 싼맛에 쓰기로 했으니 걍 쓰려고 하지만 계속 중얼중얼 거리면서 불평하게 되는 세탁기임

★★☆☆☆ 2020-06-06

아파트에 거주하는데도 세탁기 옆에 두고 문을 닫으면 거실까지 울림이 느껴지고요 탈수시에는 세탁기가 혼자 춤을 추더라고요. 그 30분 같던 3분을 잡고 있느라.. 고양이를 키워서 잠옷에 털이 붙어서 버리기 일쑤였어요. 그래서 안버리고 세탁해 입으려고 사보았는데요…. 세탁 기능만 쓰겠습니다. 그리고 쓰던건가요? 본체 연결쪽이 테이핑 되어있고 설명서에는 잉크가 뭍어있고 열려있고.. 부실합니다.

★★★☆☆ 2020-05-31

수동이라… 많이 불편해요..ㅠㅠ 간단하게 빨리 돌리는건 좋은데 정말 깨끗하게 씻기는지 의문도 들고 탈수통이 너어무 작아서 세탁기 양에 맞춰서 할려면 탈수세네번은 돌려야 해요… 그리고 탈수할때는 어찌나 애가 시끄럽게 돌아다니는지…. 없는거보단 낫지만.. 없었어도 불편하지 않았을거 같아염..

★★★★★ 2020-05-23

정말 잘 쓰고있습니다 세제 제발 조금 넣으세요 일반 행굼과 다릅니다 여러분 행굼이 세탁인거에요 행굼의 굴레에 빠지기 싫으시면 조금만 넣으세요 조금 저걸로 되겠어? 싶도록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