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마더 분유 3단계 사용기

 

아이엠마더 분유 3단계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6-08 기준)

 

★★★☆☆ 2020-06-08

완모중인 아기에요. 출산과 육아, 모유수유로 제 몸이 점점 안좋아져서 단유하려고 구버전 아이엠마더 스틱으로 한동안 먹였는데 잘 먹는것 같아 새로나온걸로 통분유 샀어요.^^ 아쉽게도 우리아가는 구버전과 맛이 다른지 안먹네요~;;; 그래서 다시 구버전 사서 줘봤더니 바로 먹어요 ㅎㅎ 아가들은 미묘한 맛의 차이도 느끼는것 같아요^^ 제가 맛봤는데 저도 구버전보다 좀 더 비린듯?해요 분유특유의 비린맛이 좀 더 있는 것 같아요. 분유거부했던 완모 아기다보니 입에 맞는 분유 찾느라 애먹었는데 저는 아기가 잘먹는 구버전 으로 먹여야겠어요^^

★★★★★ 2020-06-07

울 애기 건강을 책임질 분유가 로켓타고 도착!! 박스열어보자마자 오잉? 캔 디자인이 새롭게 바꼈어용~~ ㅎ 왠지 신상받은 느낌이라 기분이 더 좋아지는거 같아요. 아이엠마더 분유에 정착하기까지 울 애기가 고생했어요. 첨에 임***XO를 조리원에서 먹여서 괜찮겠다했는데 모유끊고나서 분유로 갈아탈때 변비때문에 고생했어요ㅜㅜ 그래서 앱***로 바꿔봤는데 아이가 소화를 못하는듯 계속 넘기더라구요. 엄마들이 아이엠마더를 이야기해서 검색해보니 엄마 모유 성분과 흡사하게 만들어졌다는 말에 믿음이 갔어요. 100일이후부터 제대로 만난 울 애기 밥줄!! 바꾸고 나서 가장 기뻤던것은 황ㆍ금ㆍ똥을 본다는거에요. 개워내지도 않고, 배앓이도 없고, 황금변도 보고…. 아이를 생각하는 또하나의 센스! ■"스푼"■ 스푼은 다 먹일때쯤 보면 분유가 많이 묻어서 닦아서 소독하고 사용하곤했는데 뚜껑에 스냅이 있어서 끝까지 깨끗하게 쓸수있게 디자인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좋은것은 맛이겠죠? ■많이 달지 않고, 비리지않고 고소하더라구요.■ 2단계에서 3단계로 넘어가는데 새롭게 바뀐 디쟌통으로 먹을수 있어서 완전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