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 바디볼트 전신 안마 진동 무선 마사지건 ZP2420 후기

 

제스파 바디볼트 전신 안마 진동 무선 마사지건 ZP2420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04 기준)

 

★★★★★ 2020-06-04

항상 근육이 뭉치고 피곤해서 구매해봤는데 사용해보니 시원한게 만족스럽습니다. 헤드도 다양하고 쓰는데도 복잡하거나 어려운것 없이 좋아요. 강도(?)라고 하기보단 빠르기라고 하는게 맞는듯한데 1~30까지 미세하게 조절가능하니 네다섯 단계중에서 고르는거보다 좀 더 섬세하게 강도를 조절할수있어 좋아요. 가족들과 함께 잘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 2020-06-04

마사지건 눈독 들이다가 신랑 생일겸 선물로 사줬어용ㅎ 포장박스 깔끔하고 내부에 가방으로 한번더 보관되어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ㅎ 충전하기전에 배터리 좀 남아있어 시운전 해보니 잘작동되요ㅎ 저는 4단계로 날개뼈부위 해도 제법 쎄더라는ㅜㅜ 강도는 본인한테 맞게 조절하시면 될듯하고, 헤드 모양도 다양하게 있어서 부위따라 잘 사용하면 유용할듯 싶어요♡ 요즘 같이 다욧한다고 운동하는데 운동후에 마사지해도 참 좋을듯합니당ㅎㅎ 추천합니당!!!!

★★★★★ 2020-06-04

배송 및 포장 오자마자 해보았습니다.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어깨뭉침이 싸악 다 풀려서 너무좋았어요~~ 너무 좋은 상품이라 추천드리고 싶어요~ 제스파 퐈이팅입니다^^~

★★★★★ 2020-06-03

와이프가 운동 후 뭉친곳 풀어주는데 마사지기가 좋다하여 구매하였습니다. pt선생님이 이용하시고 마사지 해주시는 제품이 제스파라 믿고 구매하였네요. 다른제품도 찾아봤는데 성능뿐만 아니라 as도 잘된다 하여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지인들에게 추천할 정도로 괜찮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