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애 강아지간식 순닭가슴살 고구마말이 300g 사용기

 

자연애 강아지간식 순닭가슴살 고구마말이 300g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0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0-06-28 기준)

 

★☆☆☆☆ 2020-05-01

고구마는 대따 크고 닭가슴살은 쪼깨 붙었는데 고구마랑 분리가 됨 고기가 넘 말라서 고기따로 고매따로~ 고기는 부서지고 고매는 딱닥함 고매 크기 성인남성 중지 손가락 크기만 합니다 광고내용과 틀려요 광고는 촉촉하고 말랑하게 생겼는데 그러치가 않아요 간식 크기로 봐서는 진돗개 정도 큰 애들이 먹기엔 딱 좋은 크기네요. 작은애기들이 먹기엔 넘 크네요 300g한봉지 기준으로 내용물 분리를 해보니 고구마 270g 닭고기30g정도~ 애기들이 잘 먹질 않아서 길고양이들 줘 버렸네요~ 짐까지 구입한 간식중에 이제품이 최악이네요 제품에 비하면 그리 싼것도 아닌데 넘 성의없이 만든것 같네요 구입전 고민고민 잘 하셔서 구입 하세요 이제품 넘 최악입니다…..

★★★★★ 2020-04-15

고구마 크기가 대체적으로 고르지 않아서 큰 건 아주크고 작은 건 아주 작아서 조금 아쉬운데 고구마는 쫄깃하고 닭고기는 부드럽게 바삭해서 아주 잘 먹습니다! 고구마가 두툼해서 더 좋아요!

★★★★★ 2020-04-09

강아지 간식 구경하다가 괜찮은 제품이 눈에 띄어서 구매했습니다. 배송 빠르네요. 퇴근하고 집 와보니 와있어서 신나게 정리했어요 ~~ 지퍼백 으로 포장 돼있고 세봉지가 들어 있네요. 소포장 된 것은 그냥 비닐이라 플라스틱 통에 담아 냉장고에 넣어 뒀어요. 울집 강아지 푸들 6키로 1년 미만 8월생 입니다. 못먹는게 없어요. 역시나 잘먹고요 고구마 말이가 많이 붙어있고 제품이 굉장히 깨끗해 보여요. ~~ 한개를 금방 순식간에 먹더라구요. 부드러운 가봐요. 개봉후 냉장 보관이라 냉장고에 뒀다가 줬을땐 좀 딱딱한듯 보였지만 이 마저도 순삭이예요. 맛있나봐요. 고구마라서 건강할것 같은 느낌 들어요 ~ 제품 상태 너무 좋고 만족 스러워요 ~ 다만 소포장이 지퍼백 포장이 아니라서 번거롭지만 제품 보고 별5개 드려요~~ ♡ 잘근잘근 잘 씹어 먹어요 ~~♡ 4월12일 추가 후기 강아지가 참 잘 먹어요. 제 배위에서 먹은 날엔 왠 부스러기들이 이렇게 많을까 했는데 오늘 보니 말이 말려있는 것들에서 부스러기들이 나오더라구요. 제 배위에서 먹은 날엔 깨끗하게 안먹고 바닥에서 먹은 날엔 부스러기도 다 잘먹어요. 거의 모든제품 들이 개봉후 냉장 보관이라 이것도 플라스틱 통에 담아 냉장 보관 하는데 꺼내줄때 좀 딱딱할 텐데도 금방 먹는거 보니깐 그리 딱딱한 제품은 아닌것 같고 적당한 듯 해요. 제품이 맛있어 보여요. 사람도 같이 먹었으면 하는 그런 제품 입니다. ~~ 잘 먹이고 있고 양이 생각 보다 많아서 오래 먹일 제품 입니다. ~~ 뭐처럼 만족스런 쇼핑 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