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소형냉장고 47L 리뷰

 

캐리어 소형냉장고 47L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06 기준)

 

★★★★★ 2020-06-06

배송도 빠르고 너무 좋아요~잘 쓸게요^^

★★★★★ 2020-05-29

소음별로없고 발열도 심하지않습니다 맘에 듭니다

★★★★★ 2020-05-26

로켓 발송으로 어제 오후에 시켰는데 오늘 아침에 받았어요.. 이것 저것 비교해보던 찰라에 눈에 띈 요아이!!♡ 싸이즈도 굿굿!! 가격은 더더 굿굿!!!! 배송은 총알로써 최고최고 굿굿!!!!!! 전원 꼽은지 몇분 안된듯한데 시원해지고 있네요. 유용하게 잘 쓰겠습니다. 아차차!! 캠핑용으로도 사용할까 싶어 구매 했는데 이 제품 야외에서 써도 되나요? 지금은 술전용 냉장고가 되었어요♡♡♡♡

★★★★☆ 2020-05-18

한쪽 모퉁이가 찌그러져서 왔네요 ㅠㅠ 그래도 사용엔 지장 없고, 제품 자체는 가성비 좋습니다.

★★★★★ 2020-05-17

역시 쿠팡은 믿을만하군요. 다른 타사이트도 검색해봤는데 쿠팡이 제일 가격이 저렴햇답니다. 다른온라인 쇼핑몰보다 3만원정도 저렴했는데 이마저도 다른볼일보다가 주문하는걸 깜빡했는데 그다음날 2천원이 더 가격이 다운될걸보고. 기뻐하면서 냉큼 주문했답니다. 47리터 냉장고를 저희집이 쓸 일은 전혀 없구요. 대신 논에서 일하시는 시부모님이 필요하실거같아서 구매했답니다. 논 옆에 비닐하우스안에 설치해드렸답니다. 이제 곧 여름이라서 날씨가더워지면 갈증도 나고. 얼음이나 음료수를 넣어둘 냉장고가 필요하신것같아서 구매하게되었답니다.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물과 얼음과 음료수는 필수지요. 우선.배송은 박스에 노끈으로 안전하게 묶여서 잘 배송되었구요. 파손을 방지하기위해서 신경을 많이 쓰신것 같습니다. 냉장고를 꺼내어보니..초미니 냉장고네요. 사이즈도 귀엽고.꼭 필요한것 넣을수있는 아담사이즈입니다. 외관색상은 검정색이구요.재질은 맨들맨들합니다. 안에 들여다보면.음식물을 넣을수있는 공간이 있구요. 얼음을 얼릴수있는 얼음곽도 있네요. 물과.음식..음료수.간단한 반찬정도는 넣을수있을것 같습니다. 시부모님께서도 이제 농사지으시다가 한여름더울때 시원한 물과 음료수를 편하게 드실수 있겠죠? 1인가구나 자취생들이 사용하면 안성맞춤 크기와 성능의 냉장고가 될것같습니다 에너지효율은 1등급이구요. 1등급이라서 믿음이 갑니다. 뒷면을보니 코드가 있구요. 간편하게 전기가 있는 곳이면 코드를 꼽고 바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설치는 그저께 해드렸는데 시부모님께서 사용이 잘된다고하시네요. 가성비 좋은 냉장고 원하신다면 추천해드리고싶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