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포뮬라 왁스 스트립 Legs & Body 용 40p 사용기

 

뷰티포뮬라 왁스 스트립 Legs & Body 용 40p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27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6-09 기준)

 

★★★☆☆ 2020-06-06

털은 잘 뽑힌다만 충분히 비볐는데도 왁스가 한 방향으로 묻을 때가 많아요.

★★★☆☆ 2020-06-04

다리털은 겁나 잘 빠지는데 겨털은 겨드랑이 찢어지는줄 ㅠㅠ 다리털 강추 많이파세요

★★★★★ 2020-05-30

생각보다 잘 뽑히네요 하지만 모자라더군요 ㅠㅠ

★★★★★ 2020-05-22

빠르게 제모할 수 있어서 좋아요!

★★★★☆ 2020-04-12

스트랩을 때면 끈끈이가 남아있어 별 하나뺌. 실수로 뗀걸 플라스틱이든 어디든 잠깐두면 끈끈이가 붙으나 클린징 용품으로 쉽게 제거됨. 털이 잘 제거됨: 털이 안 두꺼운 편이니 참조 한장으로 팔하나 다됨. 다리는 두장. 꽤나 오래 쓸만큼 많아서 만족함.

★★★★★ 2020-03-19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지요. 네에… 전 다리털이 성인 남성 털이라고 해도 믿을정도로 많습니다ㅠㅠ 어릴때 호기심에 다리털 밀었다가 그 다음부터는 털에 힘도 생기고 결도 지 맘대로고.. 왁싱해야하는데.. 그넘의 코로나 때문에 아이들 개학은 언제 될지도 몰라서 지금은 감금신세ㅠㅠ 셀프 왁싱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워머있는 왁싱(바**)해볼까 하다가 뷰티포뮬라 왁싱 스트립 상품평 보고 샀네요. 월요일 새벽에 결제해서 수요일 오전에 받았으니 같이 결제한 로켓배송이랑 똑같이 받았구요. 상품평 중에 손으로 안 녹는다는 말도 있어서 고민하던 중에 어떤분이 드라이기로 녹이면 된다고 하셔서 드라이기 약풍으로 5초~10초간 쐬어주니.. 스트립 두 개가 잘 떨어집니다. 보시다시피 왁싱 결과물이 좋네요^^ 굵은 털 가는 털 긴 털 짧은 털 할거없이 다 잘 뽑힙니다. 다만 제가 꼼꼼하지 않아서 샵에서 하는 것만 못 하지만 왁싱비용 반에반도 안되는 가격에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전 털도 많고 털 분포 면적도 넓어서 딱 반 썼네요. 나머지 반으로 또 셀프 왁싱하고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아~ 왁싱잔여물이 다리에 묻어서 좀 끈적이기는 한데.. 뭐.. 거슬릴 정도는 아니니 마무리하고 지워야겠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