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BLUE 3.5 HDD 리뷰

 

WD BLUE 3.5 HDD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56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6-19 기준)

 

★★★★☆ 2020-06-17

빠른배송에 감사드립니다. 많이 힘드시겠지만 포장에 조금 더 신경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인터넷 판매자인데 제품 받고 많이 황당 했습니다. 뽁뽁이 한장이 끝~ 상자에 비해 허술해용 신문이라도 넣어 주시지 포장상태는 -100점 제품은 아직 사용 안했는데 베드섹터 검사하구 사용 하려 합니다. 저도 일부 usb 제품을 판매 했는데 고객님 반품 및 교환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대다수가 포장으로 인한 베드섹터, 인식 오류, 충격 때문이죠. 날씨가 더워 고생 많으시죠 힘내시고 좋은 제품 감사드리며 대박 나세요~

★☆☆☆☆ 2020-06-13

상품문의에 등록이 안되어 여기에 남깁니다. 1. WD Support에 등록해보니 다음 자산은 등록에 실패했습니다. OEM 제품이거나 보증이 무효화 되었기 때문입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WD 지원 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고 나옵니다. 스티커도 없고 수입사 라벨도 없습니다. 이거 어떻게 A/S를 받으라는건가요? 해명 바랍니다. 2. 시리얼넘버로 A/S가능하다고 해서 확인해보니 이미 A/S가 한달이 지나있네요 이 또한 해명바랍니다.

★★★★★ 2020-06-10

싸게 잘산거 같습니다.

★★★★★ 2020-06-06

배송도 빠르고 양품왔습니다.

★★★★★ 2020-06-02

용량크고 좋네여

★★★★★ 2020-06-01

항상 조그마한 하드를 보다.. 간만에 3.5인치를 보니.. 이건 크기가 벽돌이고 못도 박을수 있을듯..ㅎㅎ 하여간 큰용량을 주문해서 ..이젠 안전하게 백업을 할수 있어서..안심이 됩니다..!

★☆☆☆☆ 2020-05-30

정품 스티커 누락된 채로 배송 옴… 상품문의글들 보니 정품 맞으니 A/S는 시리얼로 정품 인증 스티커 없어도 가능하다 이런 답변들… 소비가자 이게 정품이라 해도 시리얼만 보고 어디 유통사인지 어떻해 알어 ㅋㅋ 상품내용은 제조사/수입사가 유프라자라고 되어있는데 받았을때 포장은 컴퓨터코리아 박스에 쿠팡박스로 이중포장이였음… 걍 용산에서 물건 받고 바로 재포장 한거 아냐… 컴퓨터 코리아면 대원 유통사인가? 일처리 하고는… 소비자가 유통사가 어딘지 정확히 알아야 나중에라도 하드 들고 가서 A/S받을거 아냐 시리얼로 A/S된다 처도 엄한데 가면 퍽이나 A/S받아주겠다 내가 이런글 쓰는 이유가 정품 스티커 없다고 지들 전산등록으로 시리얼 다 등록되어 있으면서 배쨰라 식으로 A/S 안해주는 경우 당해봐서 그런거다 지금이야 해준다 하지 근데 2년후 나중가면 소비자도 이게 어디 유통사 제품이였는지 모르고 그때가면 유통사도 자기들 제품 아니라고 배쨰라 하고 이럴거임 ㅉㅉ 쿠팡은 좀 물건보낼때 제대로 검수좀 하길 바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