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구스토 콜드브루 캡슐커피 후기

 

돌체구스토 콜드브루 캡슐커피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7-02 기준)

 

★★★★★ 2020-06-30

빠른배송에 포장도 잘 되어서 왔습니다. 잘 마실께요~

★★★★★ 2020-06-30

아이스커피로 너무 맛있어요.

★★★★★ 2020-06-30

오! 항상 품절되서 못사다가 드디어 구입했어요. 치커리가 들어있대서..?! 했는데 마셔보니 알겠네요. 쌉싸롬하고 구수하네요. 저는 호입니다! 아메리카노 못마시고 초딩입맛인 친구가 시럽 펑펑 넣어야 마시겠다고.. 그 친구 기준에서는 약맛나고 특이하대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제 입맛은 스벅로스트에소가 최애입니다.

★★★★★ 2020-06-30

아이스는 에스프레소 컬렉션팩으로 골라 마시다가 요거가 맛있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돌체구스토 타이머 앱에 콜드브루가 없어서 박스를 보니 추출양 표시가 있어서 그거보고 앱에서 추출양 설정하니 28초 에요. (에스프레소 10초 에 비해 물양을 많이 채워야해요) 떫거나 다른맛 없이 깔끔하고 구수해요. 찬물이라 아아에 딱이네요. 12개 9730원 개당 811원 꼴로 구매.

★★★★☆ 2020-06-29

우선 저는 돌체구스토,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버츄오, 핸드드립 모두 즐겨먹고 있습니다. 콜드부르라 하여 상당히 기대하고 주문하여 첫 시음을 하고 약간 실망을 하였습니다. 이게 콜드부르인지 아메리카노인지 딱히 특색이 없습니다. 하지만 여름에 얼음과 함께 차가운물로 내려먹기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로서는 괜찮은것 같습니다.

★★★★★ 2020-06-23

쓰지않고 맛있네요

★★★★★ 2020-06-22

다른 커피 남부럽지 않습니다

★★★☆☆ 2020-06-22

괜찮은 맛입니다 많이 순하니 참조하세요

★★★★★ 2020-06-22

맛나요 맛나

★★★★★ 2020-06-21

돌체구스토로 시작해서 네스프레소 픽시 – 버츄오플러스까지. 전자동 커피머신 이런건 너무 고가로 살 엄두도 안나고 캡슐머신과 카ㄴ나 루카스ㄴㅇ, G칠 같은 원두믹스를 적당히 섞어 먹고 있어요. 돌체구스토 캡슐. 진짜 저는 돌체캡슐은 맛있는게 하나도 없어서 거의 쳐박아두고 가끔 놀고 있는 머신이 아까워서 어쩌다 한번씩 사용했거든요. 그나마 최근엔 작년에 스벅캡슐 출시되면서 몇 번 더 사용했는데 아… 이것도 진짜 맛이없어ㅠㅠㅠㅠ 맘에 드는게 하나도 없어ㅠㅠㅠㅠ 그래서 다시 쳐박아두고 남은 캡슐 억지로 한번씩 아까워서 내려먹어요. 근데 이번에 콜드브루 캡슐이 나왔다는 소식을 들으니 또 귀가 솔깃솔깃. 며칠동안 검색해보며 후기를 찾아봤는데 죄다 별스타그램에서 협찬받아 후기 올린 사람들뿐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고 잇는데 치커리가 들어갔다네요 ??? 마침 어제 저녁에도 고수 왕창 추가해서 쌀국수를 먹었는데 치커리가 들어갔다면 믿어도 되겠다 싶어 바로 주문 !! 2시간 전에 도착해서 바로 먼지 앃인 머신 꺼내서 먼지 닦고 디스케일링(맹물 청소) 후에 얼음 꽉 채워 캡슐 2개 내려서 한 모금 쭉 땡겼는데 캬 !!!!!!! 바~~~~~로 이 맛 아입니까 ????? 돌체구스토에서도 드디어 내 취향에 딱 맞는 !!! 맛있는 캡슐이 나왔다니 !!!!! ㅠㅠㅠㅠ 진짜 감격해서 울 뻔 ㅠㅠㅠㅠ 혹시 네스프레소도 같이 사용하시는분 중에 재작년에 단종된 캡슐 중 인드리야 프롬 인디아라는게 있어요. 이게 저의 네쏘 최애 캡슐이었는데 바로 이 돌체구스토 콜드브루가 비슷한 느낌이 나요. 진한맛은 아니고 꼬수운 정도지만 혀끝에 도는 그 치커리의 향이 정말 최고ㅠㅠㅠㅠ 누룽지에 고수 넣어 먹는 맛 ? ㅋㅋㅋㅋ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취향에 딱 맞아요. 어차피 같은 네슬레 그룹이긴하나 정말 커피맛의 갭이 너무 심해서 아쉬웠는데 저는 이 콜드브루 하나로 그동안 돌체구스토에 갖고 있던 아쉬움을 싹 날려버리렵니다. ㅋㅋㅋ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