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물 닥터트럽 스킨 리터닝 클렌징 밀크 리뷰

 

시드물 닥터트럽 스킨 리터닝 클렌징 밀크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266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7-15 기준)

 

★★★★★ 2020-07-13

순해요 ㅎㅎㅎㅎㅎㅎ 진한 메이크업 하시는 분은 불만족 할수 있어요 가볍게 메이크업 하신다면 이제품만한게 없습니다 몇년간 오일로 클렌징할때는 좁쌀여드름이 끊이질 않았는데 밀크로 클렌징하고 약산성 폼쓰니 좁쌀여드름 80% 이상 개선되었어요 좁쌀 고생하시는 분들 요제품 강추해요 기초는 마녀*장 추천합니다 요렇게 화장품 바꾸고 전 좁쌀 거의 탈출했어요

★★★★★ 2020-07-13

클렌징 로션이라 물기없는 상태에서 바르면 되고 한번 정도 짜서 골고루 마사지하듯 발라줍니다 물로만 헹구면 되는데 여러번 잘 헹궈주다보면 뽀득해져요 근데 당기진 않음 건성피부라 약산성 클렌저 썼었는데 약산성 특유의 미끄러움이 얼굴에 남아있지도 않으면서 얼굴이 안당기니까 신기하네요 마스크때문에 트러블 생겨서 선물 받아서 써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내돈주고 구매해서 계속 사용합니다. 용량작은편인데 한번만 짜서 쓰면 꽤 오래 써요. 저는 클렌징워터로 1차 세안을 하기 때문에 2차 세안용으로는 이정도면 충분한듯. 1차 세안용으로는 화장품이 얼마나 지워질런지 잘 모르겠네요.

★★★★☆ 2020-07-12

아침에 쓰기 좋아요

★★★★★ 2020-07-12

순하다

★★★★★ 2020-07-10

일주일 좀 넘게 사용중인데요 속건성이고 불긋불긋 좁쌀 여드름이 약간 있어서 항상 피부가 밝지만 깨끗하진 않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아침 저녁으로 1.5 ~ 2펌프씩 얼굴에 부드럽게 발라주면서 세수 했고요 얼굴 pH농도 맞추는게 약산성 쓰는 목적이니 바르고 적어도 10초정도는 아주아주약하게 두들겨줬어요. ⭐️그랬더니 붉은기 많이 가라앉고 화장실 가서 거울 볼때마다 좁쌀여드름 들어간게 보이고 확실히 깨끗해진 느낌을 받았어요.⭐️ 스킨케어 루틴중에 바뀐게 이거 하난데 당연히 이거 덕분이겠죠? 인생 찰떡템입니다ㅠㅠ!!!

★★★★☆ 2020-07-08

수부지 / 복합 -> 최근 지성된 피부 / 민감 모 유투버가 추천해줘서 구매했습니다. *향 : 무향 *자극 : 전혀 없어요 *잔여감 : 원래 오일 썼다가 바꿔서 그런지 전보단 있어서 2차세안 꼭 합니다. 잔여감 때문에 -☆ 이구요 트러블이나 자극 하나도 없이 순하네요! 다소 오일보단 빨리 문질러줘야되서 (빨리 건조 되더라구요!) 그것이 약간 불편하네요. 재구매는 한통 다쓰고 생각해볼게요! (잔여감 때문에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