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듀얼 LED 무선 물걸레청소기 롤링스턴 SDC-SJ250R 리뷰

 

신일 듀얼 LED 무선 물걸레청소기 롤링스턴 SDC-SJ250R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4-30 기준)

 

★★★★★ 2021-04-13

값싼 중국산에 비교하면 그건 이제품에 대한 모독 입니다 성능좋고 무게가 있어 굳이 힘 안줘도 잘 닦깁니다 옥에 티라면 충전을 자주 해야 된다는것 이왼 트집 잡을 건덕지가 없습니다 역시 신일 제품 모터 종류는 최고인듯 싶습니다.

★★★★★ 2020-12-29

배송 빠르고 가격대비 아주 좋아요^^

★★★☆☆ 2020-12-26

지난번사용제품이 신일스팀청소기엿는데 고장나서 수리비가 8만원 넘는대서 버리고 요제품으로주문. 걸레를 빨아서 부착해야하느 번거로움 있음 .반전.스팀청소기 보다 더ㅈ깨끗이 닦임.늙은 고양이가 두마리 있어 여기 저기 토하고 흘리고 해서 바닥이 더티한데 스팀청소기보다 이번 청소기가 더 깨끗하게 청소됨. 무게도 스팀보다 가벼워서 청소가 더 쉬워짐.

★★★★☆ 2020-11-03

여기저기 많이 검색 해 봤는데 무겁다 원하는 방향으로 가지 않는다 소음이 심하다등 다 좋으면 금액이 비싸고 저렴하면 단점이 많고… 인지도도 있고 금액도 적당해 신일로 결정…. 괜찮아요 청소라면 이골이 난 주부다보니 요령터득….. 밀대 청소기처럼 밀면 돼요 힘도 안들고 시간도 단축되고 바닥에 물 뿌리면서 한손으로도 동작 가능한데 처음이라 어설픕니다 곧 익숙해 지겠죠 소음도 미세한 편입니다 이렇게 상세하게 상품평을 남기는것은 몇날며칠 상품평을 설렵하다보니 솔직 담백한 상품평의 중요도를 알기 때문입니다 물론 개개인마다 보는 견지가 다르기 때문에 차이는 있을수 있습니다 다시한번 언급하지만 뻑뻑한 밀대로 힘들게 밀다가 얼마나 편한지 모릅니다 청소기 가는 방향대로 놔두지않고 약간의 힘으로 원하는 방향대로 미는 겁니다 물론 찌든곳이 있으면 반복해서 돌리면 되고요 추천 합니다

★☆☆☆☆ 2020-10-06

뭔짓을 해도 왼쪽으로 쏠립니다. 검색해보니까 뽑기운이더군요. 교환해도 똑같다고도 하고 이미 박스도 버려서… 열심히 잡아주며 씁니다…하 패드를 정중앙에 붙이기도 어렵고 잘 붙여도 결국 왼쪽으로 쏠림이 있어요. 힘들이지 않고 걸레질하려고 샀는데ㅠㅠ 그래도 이전보다는 덜 들어서 그냥 씁니다.

★★★★★ 2020-09-30

장점은 걸레질한 바닥이 뽀송뽀송합니다. 단점은 모서리나 코너는 걸레질이 힘듭니다. 전선같은건 치우고 해야 합니다. 결론은 사면 좋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