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빠세 제모 크림 실크프로틴 후기

 

바이빠세 제모 크림 실크프로틴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73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7-09 기준)

 

★★★★☆ 2020-06-16

털이 빠지는게 신기합니다. 근데 이게 빠지는건지 끊기는건지 금방 자라네요. 이상

★★★★★ 2020-06-07

★여름만되면 구매해야하는 제모크림.. 여름만되면 필요한 제품.. 매번 왁싱하는 값을 아끼기위해 구입햇어요. 피부가 예민한 저에게는 딱 맞는 제품같아요. 냄새도 처음에만 강하게 나고.. 헹구고 나면 향은 금방 사라집니다. 피부에 자극없이 잘 사용중이구요. 가격대비 강츄!! 한번 사용하고 나면 1-2주정도는 유지하는것같아요. 피부나 개인마다 약간 차이는 잇겟지만.. 저는 팔 다리만 사용중인데.. 한번 사용하고 나면 길게는 2주까지는 가네요.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팔다리 전체 사용을해도 4-5번까지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너무 많이 안발라도 피부를 덮을수 잇는만큼의 양만 사용하시고 펴발라주기면 이 가격의 이 제품으로는 왁싱하는값정도는 아낄수 잇어서 좋아요. 날이 추울때는 사용을 안햇던 관계로.. 저는 11월달에 구매를 햇다가 한번 사용하고나서 이제 쓰려고 다시 꺼냇네요.

★★★☆☆ 2020-06-04

전에꺼 품절해서 새로운걸로 구입했습니다. 일단 향이 파마약에 풀향 섞은 냄새가 심하게 나고 전에꺼에 비해 제모가 잘안되네요. 군데군데 털이 남습니다ㅠ 그리고 뚜껑 열자마자 나오게 되있네요. 씰이 붙여있지 않아서 괜히 찝찝했어요.

★★★☆☆ 2020-06-02

뜯어봤는데 뚜껑 열려고 하니까 가루같은거 우두둑 막 나오고 양도 많이 없고 .. 그래서 열어보니까 누가 쓰던거 였네요;; 쓰기가 더럽지만 내일 교복 치마 입어야되서 급했거든요 그래서 그냥 썼어요 ;;;;; 어떻게 쓰던걸 주나요 ㅋ 그리고 냄새는 염색약 냄새 나요.. 냄새 진짜 별로 ㅠㅠ 그래도 한번 쓱 미니까 털이 잘 빠지긴 하더라구요 근데 그 막대기가 너무 아파요 ㅜㅜ 살살 밀었는데 플라스틱 막대기가 너무 아파서 상처 많이 났어요.. 그리고 닦고 수건으로 싹 물기 닦았는데 앞에만 됐고 뒤에는 잘 안됐어요 ..

★★★★★ 2020-03-25

비키니라인, 언더암 등은 그럭저럭 제모가 잘 되는 편이었어요 잘 쓰다가 갑자기 호기심이 발동해서 얼굴에 있는 솜털, 인중털, 눈썹 주변, 헤어라인 등 정리할때 써봤는데 얼굴에 펴바를때 냄새가 조금 났어요 참을만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가 따가워서ㅜㅜ 참았다가 씻어냈더니 아주 깔끔하게 제모가 됐네요…피부가 따가워서 혼났지만 얼굴이 매끈해진건 좋았어요 근데 다음날 눈썹털이 아주 조금 자라서 지저분해보이더라고요 혹시나 궁금하신분들 계시면 얼굴에는 되도록이면..안쓰셨으면 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