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바니 유기농 토마토 바질 파스타 소스 후기

 

지오바니 유기농 토마토 바질 파스타 소스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20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7-13 기준)

 

★★★☆☆ 2020-07-09

이 제품을 정기배송으로 해서 항상 먹는데 이번에 배송받았는데 제품이 뚜껑이 살짝 열려있는게 왔네요. 그래서 교환 신청을 하고 바로 다시 받았는데 이것 또한 제품이 새어 나와서 뽁뽁이랑 박스에 묻어서 배송이 됐네요..; 이게 제품 출고 시에 검수를 잘못한 문제인지 배송 중에 날이 더워서 제품이 터지는건지 배송기사들이 막 던져서 이래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식제품도 이런 경우가 몇번 있었는데 내용물 문제없어서 그냥 먹거나 했던 적도 있고. 앞으로 쿠팡제품 배송받고 나서 검수를 꼼꼼히 잘 해야 할거 같네요. 고생하시는 쿠팡맨들은 항상 화이팅입니다.

★☆☆☆☆ 2020-07-03

4월 26일엔 뽁뽁이 잘 넣어서 종이상자로 온전히 받았고요. 어제 로켓배송으로 이렇게 받았네요. 집에 사람 있었는데, 초인종 한 번 안 누르고(코로나 때문에 비대면 배송인 건 이해하는데) 가셨어요. 아이가 상품 들고 들어오는데, 바닥에 소스가 뚝뚝. 같이 배송된 상품 위에도 소스가 떨어져 있는데. 이걸 그냥 두고 가셨어요. 저보고 반품 신청하라는 이야기겠지요? 이건 상품의 문제가 아니고, 상품배송의 문제지요. 아이가 다칠까봐 부랴부랴 비닐에 담아두고, 반송요청했더니…. 상품평을 쓸 수 없는 상태가 되었는데요. 정말 쿠팡 해도해도 너무하는 거 아닙니까. 아이가 들고 들어오다가 비닐이 더 찢어져서 유리조각이 떨어지기라도 했으면 어쩔뻔 했어요? 상품이 이지경이면, 초인종 누르고 반품 진행해주시거나 회수라도 하셔야 하는 거 아닙니까? 시스템이 그렇지 않다고 하시겠지만. 정말 너무 화가 나네요.

★★★★★ 2020-06-20

항상 먹는 제품 좋아요

★★★★★ 2020-06-16

맛있어요!!!!!

★★★★☆ 2020-06-16

좋습니다. 맛있구요. 소고기 갈린것 달달 볶아서 같이 먹거나 올리브 넣어서 먹으면 꿀맛.

★★★★★ 2020-06-16

가성비 좋은 유기농 파스타소스에요.

★★★★★ 2020-06-12

적당히 맵싹하고 좋아요~ 너무 유용하게 잘쓰고 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