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펠 핸드믹서기 사용기

 

오펠 핸드믹서기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99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7-14 기준)

 

★★★★★ 2020-07-14

가격대비 성능 굿굿 베이킹 시 잘쓰고 있어여

★★★★★ 2020-07-13

맨날 손반죽 하다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뭄ㄴ너무 팔이 아파서 구매해봤어요 근데 생각보다 반죽용보다 ㅋㅋㅋㅋㅋㅋㅋ머랭치기용도로 쓰는 절 발견하구있습니당 머랭이 너모 잘되여 예전엔 손으로 머랭칠자신이 없어서 머랭치는거 잘 안해먹었거든요 ㅠ_ ㅠ.. 소리는 음 제 기준으로는 소형믹서기 소리랑 비슷하거나 좀 더 작은편이구요 처음에 탄내난다고 하는데 정말로 나긴납니다 ㅠ 근데 저는 오분정도 지나니까 사라졌구요 그리구 후기에 쓰여진대로 생각보다 무겁습니다! ㅠㅠ 오래 들고있으면 손목이 아파요 ㅠ 그래서 두손으로 잡고 하는데 그러면 좀 괜찮습니다 근데 이게 사람 바이 사람 기준이라서 남자친구가 들었을땐 전혀 무겁지 않고 힘들지 않아해서 들고있으라고 시킬떄도 가끔 있습니다 ㅋㅋ 식빵 반죽할때 반죽용으로도 사용해봤는데 낫배드이지만 제빵기를 따라갈순없는거같아욬ㅋㅋㅋ 그래도 집에서 홈베이킹하기에 이정도 가격에 이퀄리티면 칭찬합니다!

★★★★★ 2020-07-12

튼튼하고 잘 돌아가서 좋아요 반죽도 거품도 잘 만들어줘서 좋네요

★★★★☆ 2020-07-12

잘되네요~

★★★★★ 2020-07-12

베이킹에 관심이 많아서 해보려고 샀는데 가격도 싸고 잘작동하는거 같아요 소리는 좀 시끄럽긴 한데 좋아요 진짜 가격도 저렴하고 잘 되서 재구매 할수있을거 같아요

★★★★★ 2020-07-11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제품도 기존에 있던 것 보다 소음 적고 마음에 들어요. 저는 거품기 반죽기 둘 다 필요해서 두가지 툴을 골고루 쓸 것 같아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작동 잘 되고 아래쪽 정리하는 부분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도구들이 따로 돌아다니지않게 깔끔하게 정리되고 너무 좋으네요. 가격도 쿠팡쿠폰으로 저렴하게 득템했네요. 잘 쓸게요!!

★★★★☆ 2020-07-09

키토 빵을 만드는데 두번 썼는데 괜찮다는 느낌입니다. 탄내도 안났고 사용상 문제는 아직 없었네요. 저렴한 가격을 고려하면 쓸만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