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고기능 극손상케어 트리트먼트 사용기

 

케라시스 고기능 극손상케어 트리트먼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66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7-15 기준)

 

★★★★★ 2020-07-14

향 괜찬네요..

★★★★★ 2020-07-14

사용해보니 괜찮아서 대용량으로 구입했어요~! 향기좋고(미용실 목욕탕 향기 느낌남) 엄청 꾸덕꺼리는 제형은 아니지만 짜서 손가랏빗질 몇번해주면 머리 엄청 부드러워집니다^^ 기존트리트먼트에 싫증나거나 저렴한 트리트먼트로 갈아타시려고 하시는분은 이 제품으로 갈아타시면 될 것 같아요!

★★★★★ 2020-07-14

이게 최고에요 ㅋㅋ

★★★★★ 2020-07-06

현재까진 꽤 만족하고 있어요. 머릿결 바로 개선!

★★★★☆ 2020-07-05

점점 머릿결이 거칠어져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밤알만큼 덜어 머리카락 중간부터 맛사지하듯 바르고 5분정도 기다렸다 헹구시면 아주 부드러운 머리결을 느낄수있답니다

★★★★★ 2020-07-01

여러 번의 염색으로 인해 손상된 초등학생 딸아이를 위해, 또 40대가 되니 영양가없이 푸석대고 빗질도 잘 안되는 나의 모발을 위해 구입하게 되었네요. 헤어제품은 어떤 한 제품에 올인하기 보다는 그때그때 여러 제품을 골고루 써보는 편이예요. 한 제품만 장기간 사용하다보면 내성도 생기는 것 같고요. 또 좋다하는 제품도 직접 사용해보아야 정말 나에게도 잘 맞는지 알 수 있으니까요. 여러 해 그저 모발은 세정 차원에서만 신경써왔는데 그랬더니 모발 상태가 영 엉망인것 같아서 초집중 케어를 해볼까하여 구매하여 사용해보았습니다. 딸아이, 저 둘다 사용해보았는데요. 일단 첫 사용 후, 완전히 마른 모발을 만져보니 확연한 차이가 느껴졌습니다. 특히 딸아이 머리결이 훨씬 매끈하고 부드러워졌어요. 꾸준히 사용한다면 많이 좋아질것 같아요. 여기에 헤어에센스도 같이 사용해주면 더욱 좋겠지요. 그리고 더욱 기분 좋아지는 것은 바로 모발에서 풍기는 향기입니다. 어떤 샴푸는 두피열이 나면 샴푸향 보다는 금방 두피냄새가 올라오는 기분이 드는데 이 제품은 기분 좋은 향이 지속됩니다. 어떤 분들은 약산성에 향이 잘 없는 샴푸 찾으시기도 하지만 전 적당히 기분좋은 향이 나는 제품이 좋습니다. 향기테라피라는 것도 있듯이 좋은 향기는 기분도 좋게 만들거든요. 전 여러 모로 만족하고 꾸준히 써볼 거예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