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인코스메틱] 셀룰라이트 패치 1개 6매입 사용기

 

[유라인코스메틱] 셀룰라이트 패치 1개 6매입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3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7-24 기준)

 

★★★★★ 2020-07-24

홈트할때 붙이고 있어요. 셀룰이 워낙 많아서 고민이 되었는데 확실히 예전보다 줄어든게 티가 나네요 패치가 얼마나 효과있을지 싶었지만 눈으로 변화를 보게 되니 만족스러워요. 살뻬는것보다 셀룰없애는게 훨씬 힘든데 앞으로 이 패치와 병행하며 즐겁게 홈트하려구요.

★★★★★ 2020-07-24

종일 서서일하는데 매일저녁만되면 다리가 엄청 붓더라구요 패치를 딱 붙이는순간 시원함이 느껴지면서 진짜로 붓기가 빠지기시작했어요 ㅠ ㅠ 매일저녁에 족욕도해보고 손으로 마사지도 해봤는데 패치가 젤로 효과가 좋네요!!!!!! 붓기를 계속 방치하면 살로 변한다고그래서 꾸준히 패치 붙여보려고요

★★★★★ 2020-07-24

하진짜ㅠㅠ 원래도 셀룰라이트 젤로 계속 바르고 관리해주는데 요즘은 그마저도 바르기가 더워서 그런지 귀찮았는데 패치!!!!!로 나와서 바로 구매했어요 이제는 붙이기만 하면되니까 너무 간편해서 좋고 여름철 팔뚝이나 허벅지 관리엔 이게 최고예요! 붙여놓고 움직여도 안떨어지고 좋아요! 쿨림감도 진짜 덜할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걱정 노노!!

★★★★★ 2020-07-24

아무래도 여름이 되니까 짧은 반바지를 입고 싶은데 셀룰라이트가 신경쓰이더라구요 이걸로 간편하게 관리하기 좋아보여서 샀는데 시원해서 되게 좋아요. 셀룰라이트 없애주는데 효과가 있다니 꾸준히 사용해보려구요. 배송도 빠르게 왔습니다.

★★★★★ 2020-07-24

셀룰라이트들이 보기싫어서 관리해볼려고 주문했어요. 바르는 제품들은 사용하기가 번거로웠는데 그냥 간단히 붙이면 되니까 사용하기 참 편하네요~ 붙이면 시원해서 붓기에도 효과있는것 같아요 ㅎㅎ 셀룰라이트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서 꾸준히 사용해보려구요

★★★★★ 2020-07-23

셀룰라이트 진짜 심해서 관리해보려고 이 패치 구매해봤어요. 확실히 효과 좋아요. 라인도 살려주고 셀룰라이트는 줄여줘서 효과 만점!! 냉장고에 넣고 사용중인데 정말 시원하네요~! 앞으로 꾸준하게 관리 잘 해보겠습니다. 추천해요!

★★★★★ 2020-07-23

요즘 너무 집에있고 신경 안써줬더니 라인이 너무 흑흑 좀 관리해볼까해서 주문했어요. 오늘 샤워하고 붙여봤어요. 효과 좀 봤으면 좋겠네요. ㅎ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