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아트 슬로우 쿠커 6L 리뷰

 

키친아트 슬로우 쿠커 6L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6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7-17 기준)

 

★★★★★ 2020-06-10

항상 빠르고 좋은물건 감사합니다

★★★★★ 2020-06-08

저번것보다 커서 대추차 끓이면 한참먹네요 ㅎㅎ.다만 내부 도기가 닦기힘들어요 거칠고.비누기 남을까봐 한참 행구어야합니다

★★★★☆ 2020-05-19

만족합니다.다만 좀 아쉬운점은 도자기가 유약처리가 잘안된 느낑이 빨리 벗겨질거 같아요.

★★★★☆ 2020-05-13

크기가 전기압력밥솥정도 큰데 위로 더 긴 그런 모양입니다. 실물이 덜 촌스렀지만 커서 예쁘지 않네요^^; 그래도 다른 제품들 비해 예쁘고 가성비가 좋아서 골랐습니다. 대용량으로 약우리기나 닭이 아니면 용량이 좀 큰 느낌이지만 두루 쓸려니 커도 그냥 이게 나을듯해서 샀어요. 죽많이 해먹으려고 샀는데 호박죽해봤는데 설명서에 있는대로 하니 맛은 별로인거 같아요. 6시간 하니 다 익었는데 찹쌀이 퍼석한 느낌이라 물을 계속 더 넣고 설탕도 더 넣고 중간중감 섞어서맛보고 10시간 정도 걸렸네요. 레시피를 맛있는거 찾아서 하시는게 좋을거같고 설명서 레시피로하시려면 물 설탕 2배이상 넣으셔야 괜찮을거같아요. 맛이 애매해서 레시피 바꿔보고 안되면 죽은… … 다른것도 도전해 봐야겠네요. 요리가 편하긴한데 기다리는 시간과 솥씻을때 깨질까조심조심하는게 불편해서 괜찮으면 좀더 작은용량이 더 나을것 같고 몇번쓰고 자리차지하지 않게 좀더 연구해봐얄거같네요. 사진이 안올라가네요^^;

★★★★★ 2020-05-06

우선 가장 무난한 구운 달걀이랑 호박죽 그리고 동파육 이렇게 세가지 요리를 해봤습니다. 구운 달걀은 물없이 달걀 15알 넣고 저온으로 10시간 해주고 전원을 끈 다음 1시간 정도 방치해 두었어요. 쫄깃쫄깃 탱탱한 찜질방 달걀이 완성되었네요. 호박죽은 인터넷에 나오는 레서피대로 해주었어요. 집에 찹쌀이 없어서 검정 찰현미가 섞인 백미로 대체하여 만들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잘 나왔어요. 그리고 동파육은 슬로우쿠커 안에 스파이스와 함께 구운 통삼겹살과 양념을 넣고 그대로 저온에 방치해 두었다 꺼내니 아주 그냥 고급 중국요리점이 따로 없네요. 저는 중간에 구운 달걀도 추가해서 넣어주고 청경채, 파, 생강, 겨자랑 같이 곁들여 먹었어요. 여름에 요리하면서 땀 뻘뻘, 정신 혼미해지기 싫어서 구매한 슬로우쿠커, 너무 만족하며 잘 사용중입니다. 사이즈 넉넉하고, 아주 쉽게 건강한 요리를 만들 수 있어 좋습니다. 팟로스트랑 삼계탕도 해봐야겠어요. 추가) 팟로스트 비프도 만들어봤는데요. 이것 역시 엄청 쉽게 잘 만들어집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