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B 분리형 TV스탠드 VESA 800 x 400 리뷰

 

HYB 분리형 TV스탠드 VESA 800 x 400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55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7-01 기준)

 

★★★★★ 2020-06-24

기본에 충실하고 튼튼한 상품입니다 55인치 티비에 흔들림 없이 잘 맞아요 삼성 정품이 너무 비싸서 선택했는데 잘산것같아요 추천합니다

★★★★★ 2020-06-21

튼튼하고 잘사용하고 있어요

★★★★★ 2020-05-25

일단 쿠팡에서 가장 빠르게 배송되는 로켓이어야 하고, 가장 싸야한다. 지난번 이사오기 전에 확인할 때 있던 그 TV가 아니다… 왠 중고 TV 하나가 놓여있는데 이건 벽걸이 방식이다. 어디 벽에 걸을 곳도 없고… 먼저 세입자 왈… 인터넷 가입하면서 받은 새 것은 자기가 가져가고 원래 있던 것 버려서 다시 중고 사주고 간단다. 어쩔 수 없지.. 나는 아직 인터넷 갱신하려면 1년6개월을 더 기다려야 한다. 이런 우여곡절 끝에 가장 싸고 로켓배송까지 되는 것을 찾았다. 그런데 지금까지 내가 쿠팡에서 산 물건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놈이 찾아왔다. 조립도 쉽고, 설치하고 난 뒤에는 마치 정품 같이 잘 어울린다. 더 묻지 말고 중고 TV 사서 스탠드(다리) 없다면 무조건 이걸로 사라. 후회 안한다.

★★★★★ 2020-05-02

♡♡♡배송이 빠르고 포장도 틈실해서 정말 안전하게 잘 받았습니다.처음 받았을때 박스가 작아서 혹시나 이게 될까?하고 의구심을 가졌는데 풀어놓고 설명서대로 차근차근 15분동안 조립했는데 정말 쉬웠고 너무 틈실해서 맘에 쏙 듭니다.그리고 얼마나 틈실한지 이 제품을 만든 사람은 도대체 머리속에 무엇이 들었을까? 하고 같은 사람으로서 부러울정도입니다. 설치후에 tv를 흔들어 보았는데 전혀 흔들림 없고 단단합니다. 거짓말 안 보태서 신세계를 경험 합니다. 높낮이도 조절도 되고 제가 이제껏 온라인에서 산 물건중에 단연 최고입니다. 안방에서 tv 보는것이 즐겁습니다. ♡디자인:☆☆☆☆☆ ♡실용성:☆☆☆☆☆ ♡가격:☆☆☆☆☆ 또한 쿠팡로켓배송 대박입니다.내가 받고싶은 날짜대로 받을수 있으니 금상첨화입니다.회사 동료에게도 추천할 계획입니다.♡♡

★★★★★ 2020-04-13

가격 대비 아주 만족합니다. 1. 튼튼함 2. 조립 용이함 3. 기존 스탠드 대비 좁게 설치 가능(제품별 상이) 4. 기존 스탠드 대비 아주 높게 설치 가능 낮은 티비장과 침대의 콜라보로 티비가 잘 보이지 않는 안방 티비 높이를 높이는데 탁월한 제품입니다. 휑해진 공간은 아래 셋탑 및 작은 소품등으로 마무리 하면 될듯 사진을 첨부하려 했는데 찍어둔게 없네요 ㄷㄷ 40인치 제품(스마트라) 베사홀에 적용 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