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냉동 손질 오징어 (냉동) 사용기

 

국산 냉동 손질 오징어 (냉동)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16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8-14 기준)

 

★★★★★ 2020-08-11

아이가 고기만 좋아해서 다양하게 먹여보려고 해서 구매했어요. 오징어는 왠지 손질도 불편할것 같고 해서 안해줬는데… 식당에서 오징어를 너무 잘 먹더라고요. 평점도 후기도 좋길래 사봤어요. 퇴근후에 빠르게 요리하기 좋고 야채는 안먹는 아이라ㅜ 그냥 빠르게 씻고 데쳐주니 진짜 엄청 잘먹네요!!! 비린내 아주 살짝나긴 하는데 삶는 방법에서좀 서툴러서 그런거 같아요. 시장에서 파는것보단 살짝 비싸지만 깨끗하게 손질되어있고 보관도 편리해서 자주 이용할거 같아요. 무엇보다 편식하는 아이가 좋아해서 아마 엄청 사먹일듯해요!ㅎ 사진은 아이먹으라고 작게잘랐어요.ㅋ

★★★★★ 2020-08-11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100%

★★★★★ 2020-08-10

재구매입니다~ 동네시장 냉동오징어보다 이오징어가 12배는 나은듯!

★★★★★ 2020-08-10

손질이 다 되어있어서 너무 편해요 맛있어요 줗아요!!

★★★★★ 2020-08-10

오징어구매 2번째입니다! 저번에 오징어샀을때 질기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저희딸이 오징어를 너무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국산오징어라서 좋지만 지퍼백안에 손질이 다되어 깔끔하게 포장되있으니 더 좋은 것 같아요^^ 마트에서 오징어사면 크기도 작을때도 많고 손질안된 오징어가 통째로 들어가있을때가 있거든요 근데 서풍오징어는 손질도 다 되어있고 크기도 큰편이예요^^ 이번에 온 오징어는 큰사이즈3마리 작은사이즈1마리 4마리 들어 가있네요~ 딸램이 오징어국을 좋아해서 오징어 2마리로 집에 있는 무넣어서 오징어국 끓여 먹었어요~ 국물 시원하니 넘 맛나네요!! 오징어도 야들야들 넘 맛있어요!^^ 오징어구매하시는 분들 서풍 오징어 강추 드리고싶어용!!

★★★★★ 2020-08-09

집에 손님이 오셔서 오징어김치전이랑 오징어초무침 하려고 샀어요~ 손질되어 와서 너무 편하고 1-2분 데쳐서 먹었더니 비린내없이 정말 쫄깃하더라구요! 4마리 들어있구요. 시장가서 사면 3마리에 만원정도 했던것같은데, 가격도 시장에서 사먹는거와 비슷한것같아요 4마리 모두 사이즈도 적당해서 작지않을까 걱정했는데 앞으로 오징어 장볼일 있으면 로켓프레쉬 이용하면 너무 좋을것 같네요 저희 사는 아파트는 주변에 동네마트가 없어서 장보러가려면 차타구 장에 나가야하는데 갑자기 내일 집들이가 잡혀서 어떡하나 했는데, 쿠팡을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 김치전에 오징어 듬뿍넣어서 만들어서 먹었더니 사먹는것보다 훨씬 싸고 맛있구요~ 오징어초무침두 미나리랑 양파만 넣어서 버무렸더니 오징어가 통통해서 다들 너무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다음번에도 오징어 필요하면 재구매할 의사 100%입니다 ^^ 덕분에 집들이 음식 성공했습니다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