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마루 한돈 앞다리 불고기용 (냉장) 리뷰

 

돈마루 한돈 앞다리 불고기용 (냉장)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929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8-10 기준)

 

★★★★★ 2020-08-09

고기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고 비계도 마니없고 좋아요

★★★★☆ 2020-08-09

자주 구매해서 먹는데 괜찮아요.

★☆☆☆☆ 2020-08-09

이렇게 기름이 많은 전지는 처음보네요. 다이어트한다고 전지부위로 시켜서 기름 떼어내다가 화가나네요.

★★★★★ 2020-08-09

고기신선도가 좋아서 돼지냄새안나서 좋아요 제가진짜예민해서 누린내 조금만나도 아예 못먹거든요 근데 한입먹자마자 진짜맛나더라고요 비계가적당히 있어서 오히려좋아요 돼지불고기해먹었어요

★★★★★ 2020-08-06

잘 받았습니다 제육볶음 했더니 맛나요

★★★★☆ 2020-08-05

소든 돼지든 얇은고기 좋아하는데 얇아서 좋았고요 덩어리가 두개 있어서 회 뜨듯 좀 얇게 썰어서 했습니두 기름도 많지 않은편 냄새 안나고 잘 해먹었어서 재구매각^^! 제가 고기를 잘 못다뤄여 아니 그냥 요리를 맛깔나게 못합니다 ㅋㅋ 결혼 6년 차인데 돼지 불고기 해본건 손에 꼽힙니드 만개의 레시피에서 따라만들었던 간장돼지불고기 완전 실패해서 그 뒤로 안했는데 저한테는 불고기 이런거 좀 어렵더라구요 시판 양념도 맛없고 ㅜㅜ 애기도 줄건데 기왕 만들고 싶고 등등.. 고기 사놓고 시댁에 다녀왔는데 어머님이 소불고기를 해주셨어요 양념 만드시는걸 다 본건 아니었지만 뭐 대충 고기 양념 정해져있잖아요 저희 어머님은 고기를 안드세요 이번에 보니 어머님은 양념을 만드시면서 간을 보고 고기를 넣으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렇게 했어요 저는 원래 고기에 양념 하나씩 넣고 버무려서 간도 못보고 그랬는데..이런..뒤늦은 유레카..^^^^^^^ 간장 참기름 물 맛술 다진마늘 어슷썬파 양파 설탕..대충 아무렇게나 섞어서 고기에 양 맞게끔 만들었어요 간 보니 대충 좀 더 단짠하게 했드니는 맛이 괜찮더라구요 냄새도 안나고..전 고기하면 냄새나서..제가하면 그냥 냄새 나고 막 그랬거든요 아 물론 저도 이제 주부 경력이 째끔 쌓여서 자주 하지는 않았어도 살짝 감이라는게 생겼을 수도 있어요 ㅎㅎ

★★★☆☆ 2020-08-01

두께가 일정치 않습니다. 주물럭이면 보통 얇은 두께로 오는데 한 두장 삼겹살처럼 두꺼운게 포함되어있어서 이부분이 마이너스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