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미니 살균 의류건조기 3kg 자가설치 리뷰

 

신일 미니 살균 의류건조기 3kg 자가설치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8-17 기준)

 

★★★★★ 2020-08-17

핵 만족입니당~~~ 미니 살균 의류건조기를 구매하시기 위해 이것 저것 조사해보시는 분들에게 조언한마디!! 하자면. 미니 살균 의류건조기는 어떤 브랜드이건 크기가 다 똑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제조사도 (주)인아로 동일 합니다. 즉 어차피 실제 제조업자는 동일하고 각 개별 브랜드에서 동일제품에 브랜드 씌워서 가격을 달리해서 팔고 있는것 같습니당. (물론 제가 전량을 조사한건 아니지만 ㅎㅎㅎ) 결론은? 더 좋고 나쁘고를 따질수가 없다!! 그냥 조금이라도 더 싸고!! 배송 빠르고!! 필터같은거 한개라도 더 주는곳에서 사라!! 이상입니다.

★★★★★ 2020-08-16

주말주택에 쓰려고 주문 타올위주로 건조하려고 주문 했는데 정말 좋으네요 건조잘됨 신일꺼라믿고 주문 했어요 색상도이뻐요 핑크 너무귀여워요 자리 차지도 많이않하고 추천하려구요 지인들에게

★☆☆☆☆ 2020-08-16

애물단지를 샀어요. 댓글 보고 사무실에서 긴급하게 쓸려고 샀는데 후회막심 이에요. 왜냐면 건조후 겉옷 속옷 수건 등이 쭈글쭈글 아주 웃겨요. 탈탈 털어서 건조기에 넣었는데 건조후 옷 좀 보세요. 쪼그랑 망탱이가 됐어요. 용량이 적어서인지 잘못 만들어서인지 다리미로 다려도 쭈글거림이 남아있어서 차라리 전에 쓰던 옷걸이식 건조기를 사용하고 있어요. 집에 용량 큰거는 타사제품 9kg인데 아주 보송하고 큰주름 잔주름 없이 건조 잘 되는데 이건 아주 애물단지에요. 좋다고 댓글 다는 시람들을 저는 이해할 수 없어요.

★★★★★ 2020-08-15

고민하시는분들 걍 언넝 사셔요. 수건에서 냄새안니니 넘 좋아요.

★★★★☆ 2020-08-15

수건산지 한달밖에안되었는데. . 날씨가 이래서 냄새가 나더라구요ㅜ씻을때마다 화딱지나서. . 큰건조기는 아예살생각이없었고. . 수건용으로 소형을 사야겠다싶어 둘러보는데. .소형건조기는 대우께 인기가 제일좋더라구요. 근데 구매직전! 품절로. . 출시되지얼마안된. .이제품을 구매하기로결정. 대우와 비교해서 다른게 거~~의없었어요!!조금이라도 달랐다면 구매안했을꺼예요 ㅎ 색상이 좀걸렸는데. . (화이트원했음) 블랙도 아닌 딥네이비. . 사놓고보니 엣지있어요ㅎㅎ 사람들이 크기가 작다작다해서 밥통만한가?했는데 ㅋㅋ 18키로짜리드럼세탁기랑 비교해보세용. 제기준 작진않은데. . ;;(통안이 작죠;;) 또,효율등급 5등급이라 좀. .이건 소형건조기는 다그런듯해서 패스!! 암튼!! 요새 뽀송해진 수건들보면 기분 좋아요. ^^소음도 제기준 적어요!아주!!강추합니당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