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 셀카프로 짐벌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 후기

 

오아 셀카프로 짐벌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63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8-06 기준)

 

★★★★★ 2020-08-05

배송 빨라서 적시적소에 잘썼습니다~ 상품도 생각보다 아주 좋았어요!!

★★★★☆ 2020-08-04

단단하고 일반 셀카봉이라고 생각하면 좋음 짐벌기능이 잘 작동합니다. 근데 노트9를 쓰기에 좀 버거움이 느껴짐… 동봉된 빅스비버튼 눌림방지 실리콘은 별로 도움이 안됨 노트9가 너무 넓어서 그런건지 실리콘을 너무 강하게 잡아서 그냥 눌려버림 세로로 사용하면 문제없이 거치는 되지만 위태위태해보이기도 하고 맘이 약해서 짐벌을 길게 뽑아서는 못쓰고 짤막하게만 사용중입니다. 물론 그냥 셀카봉처럼 사용할떄는 길게도 쓰긴는 하지만 무게가 묵직해서 가벼운 폰으로 쓸만합니다. 셀카봉자체는 그닥 무겁지 않고 조임도 견고해서 만족스럽습니다.

★★★★★ 2020-08-03

영상촬영 연습하려고 주문했어요 그냥 손으로 들고 찍을때랑 확실히 다르네요 훨씬 흔들림이 줄어서 영상이 보기 편해져요 3축으로 비싼거 살까하다가 일단 저렴이로 연습해보려고 샀는데 기대이상이네요 리모컨도 마음에들어요 깔끔하고 매끈하게 생겨서 좋아요 주변에 추천했답니당~^^

★★★☆☆ 2020-08-03

다 좋은데 짐벌 사용안할 때 고정시키는게 없는거 같네요.. 짐벌 배터리가 넘 작아서그런지 금방 꺼져요.. (타임랩스 켜놧는데 중간에 꺼짐..)

★★★★★ 2020-07-28

생각보다 무거워요. 짐벌은 처음이라 그런것 같아요. 당연히 일반적인 셀카봉이 아니기때문에 감수해야 할것 같아요. 무게감이 있는게 셀카봉을 기준으로하면 단점인데 이외에는 장점이 되요. 삼각대로 쓸때에도 안정감이 들고 좋아요. 제 폰이 아이폰 11프로 라서 사실 폰 무게가 너무 무거워요.. 폰 무게에 비하면 삼각대는 가벼운 편이네요. 도대체 폰에 뭘 하면 이렇게 무겁지.. 쓰다보니 아이폰 리뷰가 되네.. 리모컨 편리하긴 한데 둘을 따로 충전해야 하는게 단점이예요.

★★★★☆ 2020-07-25

무선리모콘을 누르면 사진이 찍히는게아니고 확대가 되는데 왜그러는걸까요? 그래서 사용이 불편해서 못쓰고있어요

★★★★★ 2020-07-25

가격대비 짐벌도 잘 되는 것 같아요! 근데 축이 좀 불안해서 외풍이 심한 외부에서는 삼각대로 사용하기엔 힘들 것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