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제과 에그타르트 28개입 (냉동) 리뷰

 

신성제과 에그타르트 28개입 (냉동)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5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21 기준)

 

★★★★★ 2021-08-09

타르트 크기는 진짜 쪼그매요 병뚜껑만하다는 후기를 봤는데, 그 정도까지는 아니구 딱 두 입거리(??!)정도 되네요! (아이폰X크기와 비교한 사진 한번 첨부해볼게요.) 타르트 부분은 살짝 짭쪼름하고 에그크림부분은 달콤하고 부드러워요. 처음에는 빵집에서 먹던 에그타르트보다 크림부분이 적어서 아쉽다고 생각했는데, 넘넘 맛있어서 앉은 자리에서 2~3개는 까서 먹는 것 같아요ㅎ 유통기한도 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상으로 넉넉하고 냉동 타르트는 처음 먹어보는데 기대이상으로 맛있는 간식이에요. 개별 포장이라 보관도 간단하고 회사갈 때 간식으로도 챙겨가기 딱 좋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09

오~ 달달한 디저트 땡길때 부담없이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일단 일반 에그타르트보다는 크기가 매우 작습니다 작지만 갯수가 많아요 에그타르트 한개로는 늘 아쉬운데 두개 새개 먹기는 칼로리 신경쓰이고 그럼 안될 것 같고 죄짓는 느낌이잖아요 요건 크기는 작지만 한번에 세 개쯤 먹어도 맘이 홀가분해요 ㅋ 심리적인 안정감을 주는 디저트랄까요 물론 이것도 칼로리가 적진 않겠지만 사이즈에서 큰 위안이 된답니다 저는 일단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린후 에어프라이어에 3~5분 구워서 먹었어요 보통의 에그타르트에 비해 부드럽고 살살 녹는 크림맛은 덜합니다 사이즈가 작다보니 그럴수밖에 없는것 같아요 그치만 바삭한 타르트의 식감이 그걸 만회해주네요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면 타르가 바삭하고 귀찮아서 전자레인지로만 돌리면 말캉하게 부드러운맛을 빠르게 즐길수있어요 냉동실 넣어두고 언제든 간편하게 즐길수 있어서 좋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06

처음 받았을때 넘 작은가 했는데 먹다보니 사이즈 딱 좋아요. 보통 사이즈 에그타르트는 아이 간식으로 줄때 늘 남기기도 하고 그런데 요 사이즈는 딱 먹어치우네요. 부족하면 하나 더 먹음 되고요. 다시 구매하러 왔더니 품절이라 아쉬워서 리뷰 작성하고 갑니다.

★★★★★ 2021-08-03

손님이 집으로 방문할예정이어서 이거로 선택했어요 !! ^^ 장점: 간단한 간식용으로도 좋고 손님한테 대접하기도 좋아요 프레이팅하면 이쁠거 같아요 ! 냉동보관했다가 한 30분정도 밖에두니 적당히 녹아서 진짜 맛있어요 ~~ 지금은 여름이라서 30분인듯해요 사이즈가 아주 작아요 ~~ 두입거리정도 입니다 저는 미니사이즈여서 너무 귀여워요 ^^ 맛있어요 ! 이게 아마 가장 중요한 부분인거 같은데 !! 진짜 맛있어요 ~~~ (사실 기대를 크게 안해서인가 … 솔직히 냉동으로 된거라 기대안했는데 맛있네요) 양도 많아요 !!! 유통기한 넉넉해서 양 많아도 냉동보관하면 아무문제없어서 너무 좋아요 ~~ 손님오기전에 실온에 꺼내두기만하면 됩니다 배송빠르고 ! 저렴하고 이거 다먹으면 전 재구매하려고요 ~~ 포장깔끔하게오네요 ~~ 단점: 위에 장점으로 적었지만 어떤분들에게는 단점이 될수도 있어서 적어요 ~~ 사이즈가 작아요 보통 우리가 아는 타르트 사이즈 아니에요 ~ 그래서 아마 5-6개는 꺼내서 두명에서 먹으면 딱일듯해요 드라이아이스만 하나 올려져서왔오요 ~~ 구래도 냉동상품인데 오전 10시에 열어봤는데 냉장상품처럼 그냥 시원한정도 … 다시 냉동실에 넣어야하는데 뭔가 냉동상품이 녹았다가 다시 냉동실로 들어가는 조금은 찝찝한 ? 아이스팩 넉넉하게 같이 들어가있으면 좋을듯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