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냉풍기 사용기

 

일렉트로룩스 냉풍기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8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8-26 기준)

 

★★★★★ 2020-08-26

후기 안좋은게 있어서 고민하다가 기존에 쓰던 냉풍기 고장나서.. 이러다 더워죽겟다 해서 샀는데 와… 진심 장난아닌데요. 안시원하시단 분들은 얼음 최대한 많이 넣으면 진짜 개시원하고요.. 기존에 쓰던거랑 3만원정도 차이나는데 걍 첨부터 이거쓸껄 그랬어요. 시끄러운것도 기존에 쓰던거보다 훨씬 덜하고요.. 바람 넘나 시원하고..ㅠㅠ 하…진짜 넘나 좋아요.. 그리고 냉풍기는 좀 귀찮긴해도.. 시원하려면 얼음도 꾸준히 많이 얼려놓고 해야지 안그러면 일반 선풍기랑 크게 다를거 없어여 ㅇㅅㅇ. 이가격에 이 퀄리티에 리모컨까지.. 진짜 내돈주고 산것중에 제일 잘한일.. 진짜 쾌적해여….ㅠㅠㅜ 진심.. 인생 냉풍기입니다….

★★☆☆☆ 2020-08-25

습해도 에어컨, 더워도 에어컨, 창문열기 심란해도 에어컨.. 복층이다보니 냉기도 쉽게 빠져나가고 방방마다 이렇다보니 전기세 감당 되겠나싶어 냉풍기를 사야겠네 싶었어요. 선풍기보다는 디자인면에서 훨 낫구, 에어컨으로 시원해진 공기를 냉풍기가 유지시켜주지 않겠나 싶은 기대를 갖고.. 거실서 쓸거랑 2층에서 쓸려고 2대 주문했습니다. 결론. 1. 디자인은 멋스럽습니다. 2. 꽤 시끄럽네요. 거실에선 크게 안 거슬리는데 좁은공간. 특히 잘때 안방이나 아이들 방에서 틀긴 힘들겠습니다. 3. 미취학 아동이 있다면 주의요망. 5세아들이 장난치다 냉풍기쪽으로 손을 딛는순간 넘어갈뻔 했네요. 4. 풍량 회전 시 회전각이 크지 않아요. 좌우는 되지만 상하는 회전은 안되고 수동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5. 아이스팩을 넣나 안 넣나 차이가 없어요. 다른분은 찬바람이 나온다는데 이거는… 결함인가싶어 고객센터 연결하는데 연결이 안되네요. 쿠팡측에 답변전달 요청했습니다. 두대중에 한대는 반품할랬는데 신랑이 시댁에 드리잡니다. 에어컨도 안트는 시댁에서 저것만 켠다고 시원할까싶은데 신랑 뜻이 그러니 일단은 보내렵니다. 지인에게 추천할 상품은 아닌 듯 합니다.

★★★☆☆ 2020-08-16

바람은 시원하나 사용부주의로 구입하자마자 부속이 뿌려지는 사고발생. 에이에스받을일이 걱정입니다. 사용서꼼꼼히 읽은사용필수 그리고 부족도 약함… 에이에스받으면 계속사용할수있는지도 미정

★☆☆☆☆ 2020-08-14

시원하기는 개뿔 아이스팩 5개 넣어도 똑같고 소음은 80년대 선풍기랑 비슷합니다 하루 사용하고 분리수거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