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스토리 갈비탕 리뷰

 

참스토리 갈비탕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05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8-19 기준)

 

★★★★★ 2020-08-13

재구매임다!! 고기도 먹기좋게 얇고 맛도 좋습니다 사실 갈비탕은 이것저것 다 사먹어봐도 맛은 거의 비슷한듯함다 맛있게 먹는 비법은??? 반드시 마늘과 후추를 넣어야 됩니다 그리고 먹기 전 쫑쫑썬 대파를 넣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달작지근 깎뚜기면 완성이겠지요.^^ 뭐 불려놓은 당면 넣어도 좋구요 떡국 국물 . 수제비 국물 국수 국물 다 됩니다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찬 음식 많이 먹는 여름!! 가끔씩 뜨끈한 것을 먹어주면 몸에 보약이되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날 더운데 돈벌랴 살림할랴 ㅜ ㅜ 게다가 뜨거운 여름 불앞에서?? 노노 직접 사는 고기 값이나 일회용 사서 먹는 편한 값이나 뭔 차이가 대단하다고 … 겨울에나 수고하시고 여름엔 편하게 삽시다 허긴 가스불앞에서 끓이는 수고가 있으니 ㅎ~~ 펜션 빌려서 놀러 갈 때 아침에 먹으면 속편하고 좋구요 바쁠 때도 너무 좋아요 ^^ 무난합니다 이미 재구매 했으니 또 재구매 가능합니다^^ 밥 한그릇 뚝딱 ! ^^!

★☆☆☆☆ 2020-08-12

추천 순위 1위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는데, 맛이 엉망진창입니다. 고기 덩어리 갯수 달랑 3개는 참는다치고 (다른 제품은 600g이 5개) 냄새가 많이 납니다. 7월 28일 12개를 구매했는데 겨우 1개 먹고 다 버릴까 어쩔까 고민 중입니다. 절대 비 추천입니다. 절대로…

★★★★☆ 2020-08-09

역시 레토르트는 레토르트네요. 제가 기대가 컸나봐요~ 조미료맛이 강해요

★★★★☆ 2020-08-08

먹어본후ㆍ평ㆍ남길게요 일단 뿌듯~~^^ (후기) 갈비탕ㅡ살고기는 얼마없는듯 한데;; 국물 도 짱 개운하고 맛있어요. 아들ᆞㆍ가족들도잘먹어또시키려구요

★★★★☆ 2020-08-06

고기가 많고 부드러워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 2020-08-05

엄마한테 보내드릴려고 어제 늦은시간에 주문했는데 주스를 바꾸지 않고 주문했더니 집으로 와서 저녁에 먹었어요. 아까 오후한시에 다시 재구매해서 엄만데 보내드렸어요. ㅋ ㅋ 전에 엄마가 드시고 맛있다고 해서 이번에는 20개주문했어요. 20개주문했더니 하나가격이 진짜 싸고 좋았어요. 코로나 때문에 서울에서 올수가 없어서 편한안 쿠팡을 그것도 로켓와우 이용해서 보내드렸어요. 일하는데서 함께 드시라고 많이 주문했답니다.ㅋ ㅋ 저는 옥수수국수랑부채살같이 넣고 먹었어요. 진짜 짱입니다.ㅎ ㅎ 남편이랑 둘이서 맛있게 먹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