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타임 대용량 차량용 디퓨저 후기

 

허브타임 대용량 차량용 디퓨저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8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8-10 기준)

 

★★★☆☆ 2020-08-03

은은한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아요, 전 갠적으로는 별로네요ㅎ 아무향이 나지않아요. 차도 크기도 하지만,잠깐 나더니 안나네요

★★★★★ 2020-07-27

빠른 배송과 대용량이라 잘 사용할것 같습니다~

★★★★★ 2020-07-20

항상 쓰는 블랙체리 향인데 용량크게 차량용으로 나와서 너무 좋아요! 달콤한 블랙체리 캔디 같은 향인데 저는 이 향이 잠도 안오고 기분도 좋아져서 좋더라구요 ㅎㅎ 스틱이 대용량 용이라서 그런지 사이즈가 많이 커져서 향기가 훨씬 잘나는거 같구요 컵홀더 같은 곳에 양면테이프 붙여서 넣어놓으니 쏙 들어가고 사이즈도 아주 좋네요 뚜껑 따른게 너무 힘들었었는데 이거는 윗부분 뚜껑 열고 스틱 바로 꽂기만 하면 되서 편하게 잘나온거 같아요 포장도 깔끔하니 이쁘네요 ㅎㅎ 떨어지면 또또 구매할게요!!

★★★★★ 2020-07-20

와 일단 대용량이라서 좋네요! 기존에 쓰던 50ml 제품들은 얼마 못썼는데 이건 120ml라 용량이 거의 두배라서 더 오래 쓸 수 있을 거 같아서 정말 좋아요 다른거 시키면서 쿠팡 로켓배송으로 시켰는데 일단 새벽에 오니 좋구요 포장은 에어캡에 정성스럽게 좋았습니다. 박스 디자인도 깔끔하니 좋았고 박스 안에 유리병 깨지지 말라고 골지 박스로 스틱과 함께 포장되어있어서 선물하기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용 다른거는 캡 빼는게 가위로 해야해서 좀 힘들었는데 이거는 그냥 손으로 쉽게 열 수 있어서 편했어요 차에는 컵홀더에 놓으라고해서 컵홀더 쪽에 양면테이프로 고정시키고 넣어놨더니 와 향기 정말 잘나네요 대박 만족 ㅋㅋㅋㅋ 한가지 아쉬운 점은 스틱도 별도로 옵션으로 구매하면 좋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ㅋㅋㅋㅋ 찾아보면 있을것도 같고 암튼 스틱은 주기적으로 바꿔주라고해서 스틱만 또 새걸로 끼워주면 정말 오래 쓸거 같습니다 이상 만족스러운 제품 이였습니다 굿굿

★★★★★ 2020-07-17

1. 향 일반적인 섬유유연제 냄새에용 뽀송뽀송한 .. 그 종이 섬유유연제 넣고 건조기로 돌린듯한?? 그런 향입니다ㅋㅋㅋ 이런 냄새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강추에요 두개 사서 부모님차에도 하나 뒀는데 향 좋다고 그러시네요 2. 발향 저는 7/11 토요일에 받아서 한 일주일 정도 사용해봤구요 사진에는 없는데 디퓨저액이 우드볼스틱이에 서서히 스며들어요 용량이 크다보니 발향이 진짜 억수로 쎄요 ㄷㄷㄷ 다른 차량용은 50ml던데 이건 120ml라서 그런가봐요 발향이 너무 쎄서 스틱을 위로 좀 뽑아놓고 디퓨저 액에 닿을랑 말랑 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은은한 향을 좋아하면 비추 3. 크기 사용설명에 컵홀더에 쓰라고 나와있어서 사이즈 걱정을 좀 했는데 일반적인 준준형차나 경차 컵홀더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