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홈 물티슈 손걸레 전용 물티슈 리필 80매 10팩 사용기

 

코멧 홈 물티슈 손걸레 전용 물티슈 리필 80매 10팩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20 기준)

 

★★★★☆ 2021-08-14

두께감없음 몇번 바닥문지르면 금새 물기 없어짐

★★★★★ 2021-07-09

향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구요~ 톡톡해서 만족합니다.

★★★★☆ 2021-05-26

방에 먼지 닦을 때 물티슈를 많이 쓰는데요 물티슈 한장으로 먼지를 다 닦기에는 부족하기 때문에 얇은거 여러장 쓰는 편인데 이 제품은 손걸레용이라서 그런지 평소 사용하던 것 보다 크고 드꺼워서 좋았어요 먼지 닦아봤는데 깨끗하게 잘 닦이고 닦고난 부분도 뽀드득해져서 좋습니다. 베이킹 소다가 들어있어서 그런가봐요! 작은방 하나는 이 물티슈 한장으로 다 닦을 수 있을 갓 같았습니당 저는 한번 세척해서 두번 사용하고 버렸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26

물티슈의 크기가 크진 않지만 가볍게 여기저기 닦기 좋아요 저는 주방에서 빨아쓰는 일회용행주를 사용합니다 요리할때 떨어뜨리는 고추가루며 김치국물, 여기저기 튀겨져있는 기름들 행주로 닦으면 잘 빨아지지 않아서 바로 버리기 일수였는데 그럴때 이 티슈로 닦으니 아주 좋으네요 일반 물티슈랑 다르게 특유의 향이 조금 있어요 닦고나니 금방 사라지긴하는데 역하거나 그러지는 않아요 약한 엠보싱이 있어서 너무 닦기에도 좋고 특히 물기가 아주 적지 않아서 아이들 식사 후 여기저기 떨어져서 눌러붙은 밥풀 닦기 좋아요 리필캡이라 집에 남아있던 물티슈캡을 붙였더니 아주 좋네요^^ 최대한 환경생각해서 일회용안쓰고 싶지만 게으른 저에겐 필수품이라 꼭 필요한 상품이에요!! 추천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25

뭔가 물티슈랑 다르게 까끌거리는 미국에서 파는 청소용 물티슈 느낌나요! 물티슈보다는 진짜 약간 빨아쓰는 행주느낌의 걸레스타일에 가까워요 진짜 도톰하고 머리카락이며 바닥 한번 닦았는데 잘 닦이네요! 70매라고 해서 에게?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무겁고 두꺼워서 양은 적지않은것 같아요 스티커 떼면 안에 스티커가 한개 더 있긴 한데 큰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25

물티슈는 간단히 청소할 때 편해서 쟁여놓거든요. 코멧, 탐사 물티슈를 사용해와서 이 제품도 믿고 선택했습니다. 핸디형에 뽀득뽀득 잘 닦여서 좋네요. 다 사용하면 또 쟁여두려고요. 1. 패키지 – 리필형이라 집에 있던 물티슈 캡을 끼워 사용했습니다. – 80매입이라 패키지가 꽤 두툼합니다. 2. 디자인 및 소재 – 에어엠보싱 무늬만 있는 기본 디자인입니다. – 크기는 성인 손을 충분히 가리는 정도입니다. – 두께는 비침이 거의 없는 도톰한 편입니다. – 소재가 엄청나다기보다는, 청소용치고 좋은 편입니다. – 물티슈 끝부분 마감이 깔끔합니다. >> 타 브랜드 물티슈는 끝부분이 찢어지듯이 늘어나서 사용하기 불편했던 경험이 있거든요. 코멧 제품은 그런 적이 없어서 좋습니다. – 물티슈에서 거의 향이 나지 않아서 좋습니다. >> 자몽/라벤더/자스민 추출물이 함유되었다는데 향에 큰 영향을 주지 않더군요. 3. 사용감 – 첫 장부터 한 장씩 깔끔하게 뽑혀서 속이 편안합니다. – 물티슈에 전체적으로 촉촉함이 골고루 퍼져있는 느낌입니다. >> 보통 첫 장은 건조해서 물티슈를 뒤집어 보관하며 사용했었거든요. 이 제품은 그럴 필요가 없어서 좋더군요. – 물티슈가 도톰 질깃해서 찢어지지 않고 잘 닦입니다. – 물기가 금방 마르지 않고, 한 장으로 충분한 청소가 가능합니다. – 물티슈의 베이킹소다 성분이 때를 확실히 제거하고, 뽀독뽀독 제대로 닦인 것이 확인이 되어 좋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