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 유기농 콤비오틱 분유 2단계 후기

 

힙 유기농 콤비오틱 분유 2단계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23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8-06 기준)

 

★★★★★ 2020-07-28

분유 끊어야하는 15개월입니다. 직구해서 먹이다가 수급이 수월하지않아 괜찮겠지?하고 먹이다보니 벌써 세캔 째네요.. 못끊은 이유가 이앓이도 같이 하는거같아서 새벽에 깨면 감당이 안돼서 먹이고있는데.. 시기가 시기인지라 먹어야 잠들어서.. 매번 주문할때마다 이번이 마지막통이다~~~ 외치며 구매하네요ㅎㅎ 직구에비해 타고나면 바닥에 노란덩어리들이 돌아다니는데 먹으면 없어지는게 꼭지로 덩어리들이 그대로 들어가는거같아요. 남겨도 바닥에 남아있는거는 없네요. 그래도 최대한 뭉치지않게 한번에 젖병에 붓는게아니고 수저로 젖병입구치면서 조금씩 넣고 흔들고 넣고 하니 덜생기기도해요. 신경써서 타고있습니다. 이번이 마지막통이길…

★☆☆☆☆ 2020-07-24

쿠팡거만사면 덩어리져요 이마트거는 엄청잘녹는데 쿠팡거만이래요. 사진은 먹다 덩어리엄청크게져서 애가 중단했는데 세게흔들어서 녹였는데도 덩어리진거에요 쿠팡 보관에 문제있는거아닌가싶네요 너무덥단든지요. 이거 다신안사요 쿠팡에서.반넘게 남았는데 이마트거 다시 샀어요. 이마트거도 이러면 수정하거나 삭제할게요. 짜증나요완전

★★★★☆ 2020-07-22

배송빠르고 좋아염

★★★★★ 2020-07-20

힙 프레 독일내수용 -> 힙 무전분2단계 잘먹고 있었는데 갑자기 리뉴얼 되는 바람에..아기한테 안맞았는지 알러지 생기고 완전 고생했어요ㅠㅠ 그래서 급하게 이마트 힙분유2단계로 먹였는데 다행히 괜찮네요 직구에 비해 가격이 넘 사악하지만… 아기가 잘먹어주니 돌까지 우선 먹이려고요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이유식 먹으면서 변비가 조금씩 있었는데 독일힙 먹였을때보다 똥을 잘싸요^^

★☆☆☆☆ 2020-07-20

아이가 먹을 분유를 에어캡도 없이 덜렁 비닐포장지에 포장해서 배달됩니다. 게다가 비닐이 군데군데 찢어지기까지 했네요. 캔이 찌그러지면 변질위험이 있어 당연히 에어캡이라도 씌워서 상자에 포장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다른곳에서 캡슐포장으로만 받다가 급해서 시킨건데 정말 경악을 했습니다.

★★★★★ 2020-07-12

아기가 잘먹어 구매하지만 무엇보다 잘녹아 좋아요

★★★★☆ 2020-07-08

울애기 어렸을때부터 먹던거라 쭉 먹어요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