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커버분리세탁 전자파안심 EMF 전기요 SEB-PFM760TCS 후기

 

신일 커버분리세탁 전자파안심 EMF 전기요 SEB-PFM760TCS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65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0-08-19 기준)

 

★★★★★ 2020-03-10

커버분리되서 넘좋고 색도 고급지고 재질짱이에요 전자기파 차단까지 넘좋아요 확실히 저렴이들이랑은 차원이다름

★★★★☆ 2020-03-04

1. 전기소리가 안나서 좋습니다. 2. 취침, 저온 모드는 약간 추운감이 있어요. 2단계나 3단계 놓고 자는것이 따뜻한거 같아요.

★★★★★ 2020-03-03

성능도 좋고 as가 좋으네요

★★★★★ 2020-02-28

▶ 구매배경 겨울 내 그냥저냥 지냈는데 가스비가 너무 많이 나오고 방이 건조해서 가스비 절감&습도조절(온도 낮추면 습도도 많이 않떨어지더라구요) 목적으로 삽니다. ▶ 사용후기 처음 잘 때는 취침모드로 해 놓고 잤는데, 잘 들때까지는 적당히 은은하게 따뜻해서 좋다가 새벽되니까 온기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날부터는 3으로 해 놓고 잡니다. 잘때 약간 따땃한데 새벽에 온기가 있는 정도입니다. 저는 요를 깔고 그 위에 전기패드깔고 가을이불 정도 덮고 잡니다. 이거 사용하고 나서는 꽤 편안한 잠을 자고 있습니다. ▶ 총평 저는 처음부터 후끈후끈한 걸 찾았던 것이 아니라 새벽에 춥지 않을 정도면 충분했고 더워서 땀이 날 정도면 잠을 못자고 계속 깹니다. 그래서 온기가 있는 정도면 딱 좋아요. 이건 그 용도로 쓰기 좋네요. 지금 2월말인데 이번 겨울은 추운 날이 별로 없어서 딱 좋았던 것 같네요. 내년엔 어떨지? 암턴 지금은 잘 쓰고 있습니다. 참, 처음에 포장을 뜯고 나서는 약간 공장냄새(?) 같은 것이 나서 한 번 빨아서 사용했습니다. 참고하세요.

★★★☆☆ 2020-02-21

기존에 쓰던것이 너무 두꺼워서 얇은것이 필요해 샀는데 많이 따뜻하지 않아요. 6이 최고온도인데 6으로 틀면 뜨거워야하는거 아닌가요? 뜨겁진 않고 그냥 따뜻하네요.

★★☆☆☆ 2020-02-02

원래 이렇게 안 따뜻한가요? 고온으로 설정하고 두꺼운 이불도 덮어놨는데 몇 십분이 지나도 정말 약간 따뜻하다는 느낌뿐이에요 이전 전기요랑 비교했을 때 2단 정도도 안 되는 느낌? 훈훈한 느낌이 없어요 이래선 겨울에 쓰기 힘들 것 같은데 원래 이런가요? 후기들 보면 다 좋고 따뜻하다고 해서 몇몇 안 따뜻하다는 후기는 무시하고 샀는데 정말 이렇게 안 따뜻할 줄 몰랐네요 제가 불량을 받은 건지..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