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해남 전라도 배추김치 5kg 10kg HACCP인증 일반상품 사용기

 

조은해남 전라도 배추김치 5kg 10kg HACCP인증 일반상품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06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0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8-14 기준)

 

★★★★☆ 2020-08-14

맛있게 먹었습니다.

★★★★★ 2020-08-14

김치가 요물이네 완전 깡퍠! 아니 이케 맛있어도 되남요? 초봄에 주문해서 먹을때는 싱겁고 맛이 없어는데 집김치로 때우고 생절이 생각나서 뒤지다 싼김치 있어길래 주문해서 먹어보니 맛 갠춘았어요 근데 중국김치 더라고요 마침 방송에서 중국에서 만들어서 한국으로 배송해서 오더라는것 근데 그건좋은데 중국김치가 고추가루가 공팡이나것 글고 쥐가 절인 배추위로 다니고 양념은 썩은 재료로 만든 중국 김치을 방송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어요 사먹던 중국김치 다버리고 도저히 방송보고 먹을수가 없어서 생각만해도 토나올것 같아서 다시는 중국에서 만든 김치 안먹습니다! 어찌그렇게 판매을 하는지 이해가 안가요 중국은 너무더럽고 지저분한 나라라서 모든 질병이 만은가봐요 그래서 죄송한 맘으로 전라도 김치 다시 찾아왔어요 다시 주문했지요 근데 왠일이레요 김치가 사고가 낫는지 이케 맛있어도 되는지 놀래 자빠지는 줄요 이번 김치는 간도 땋맞고 완전 전라도 보연에 젖갈맛에 반했어요 전고향이 서울인데도 전라도 젖갈 듬북넣어서 만든 김치 엄청 좋아라합니다 김치 북북 찌져서 밥우에 올렸서 얼마나 맛나는지 모름요 밥한그릇에 다먹고 더먹고싶은데 살찌까봐서 수저 내려났어요 더먹고싶은데 살찌가봐서 더못먹은게 아까워욧 ㅋㅋㅋ 김치에 밥더 못먹은게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판매자님 체임지삼? 다먹고 김치사러 놀로 오겠습니다!! 더운여름에 건강유의 하시고 많이 번창하세요!!

★★★★★ 2020-08-14

금방담은 김치를 보내주셔서 너무 좋았고~ 따뜻한 밥 위에 얹져 한술 뜨는순간 신세계를 맛본듯. 갓담은 손맛이 느껴지는 김장김치 같아 좋았습니다

★★☆☆☆ 2020-08-14

상품평보고 너무 기대했었나봐요ㅋㅋ 배추가 덜 간해진 상태에서 담가졌고 무맛이에요 배추와 다른 재료들은 다 국내산이고 핵심중 하나인 고추가루는 일반용은 중국산이네요 프리미엄은 국내산이라 써져있는데 이 김치에 일반용과 프리미엄은 어떤 차이가 있는건지ᆢ 어쨋든 받은 김치의 색깔은 고운데 맛이 아무맛도 없어요 아이스박스는 깨져서 테이프로 붙여놨는데 더운날씨에 김치는 살짝 익었고 그래서 무맛인건지ᆢ 또 이상한 고약한 냄새가 아이스박스안과 김치에서 나서 먹기가 영~ 불편합니다 간혹 상품평에 전라도 김치가 다 이러냐구 하시는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이 회사 제품이 전라도를 대표하는것은 아니잖아요?

★★☆☆☆ 2020-08-14

양념이제대로 안벤것같구 맛이 겉도는것같구 익어서오구 전라도김치 늘사먹엇는데 여기껀 영 제입맛에안맞아요ㅠ 간도 좀심심하고 비린내도좀나구요

 

 

You may also like...